2/26일 올려진 바이론 형제의 받은 메시지 "Time" (때)가 미국의 사역자들 사이에서 두가지 이유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첫째는, 아래의 대목에서 이사벨이 누구인가 때문입니다.
"My son, as Ahab had Jezebel whispering in his ear, king Trump has Jezebel (a close female spiritual advisor) whispering in his ear. She is evil and her thoughts are on status, and she leads the king in prayer that are not to Me, but to steer the king in a certain direction. This evil prophetess will lead many to hell because they are mesmerized by her beauty and her words. She is as close to the king as Jezebel was to Ahab. The king is seduced by her words which only feed his ego and pride, which he loves."
(내 아들아, 아합이 그의 귀에 속삭이는 이사벨을 가졌듯이, 트럼프 왕도 그의 귀에 속삭이는 이사벨(가까운 여성 영적 조언자)을 갖고 있다. 그 녀는 악녀이며, 그 녀의 생각들은 지위에 있고, 그 녀는 왕을 내게 하는 기도가 아닌 그 어떤 방향으로 조종하기 위해 왕을 인도한다. 이 악녀 예언 사역자가 많은 자들을 지옥으로 인도하고 있는데, 왜냐하면 그들이 그 녀의 미모와 말들에 의해 매혹되어 있기 때문이다. 그 녀는 이사벨이 아합에게 그랬던 것 처럼 왕과 가깝다. 왕은 그가 사랑하는 자신의 자만심과 교만을 충족 시켜주는 그 녀의 말들에 의해 미혹되어 있다)
당연히 트럼프의 이사벨이 누구일까에 관심을 가질 것인데, 미국의 사역자들은 모두 위의 첫번째 동영상에서와 같이 Paula White(폴라 화이트)라고 동의하고 있습니다. 그 녀는 유명한 TV 부흥사로서, 세차례 이혼 경력이 있고, 복음을 팔아 돈을 끌어 모으며, 초호화 생활을 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한때 베니 힌과 스캔달을 일으키기도 했었는데, 트럼프의 영적 조언자로 활동하면서, 막후에서 부와 권세를 누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위의 동영상에서와 같이, 그 녀는 트럼프가 하나님의 택함을 받은 크리스찬이고, 흑암의 권세가 그를 건드리지 못하며, 그를 통한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책임이라고 열변을 토하면서 트럼프를 두둔하고 있는 것입니다.
둘째는, 아래의 대목에서 젊은 왕자가 누구인가 때문입니다.
"Watch! For the young prince is now on the stage, and he will deceive all into following his plan"
(지켜보아라! 젊은 왕자가 무대 위에 이제 올랐고, 그가 그의 계획을 따르도록 모두를 기만 할 것이다)
대다수 미국의 사역자들은, 이 젊은 왕자가 트럼프의 사위인 쿠슈너라고 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가 적그리스도라는 의미는 아닌 것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예수님이 사역을 시작하기 전에 세례요한이 주님의 길을 예비하였듯이, 사단도 이를 모방하여, 적그리스도의 길을 예비하는 자를 먼저 앞장 세운다고 보고 있습니다. 위의 두번째 동영상에서와 같이, 쿠슈너가 동분서주하며 평화안을 이끌어 내고 있는데, 상식적으로 볼 때 실무협상을 하고 다니는 인물이 최종평화조약의 체결자가 되지는 않는 것입니다. 따라서 그가 적그리스도의 길을 충실히 예비하고 있다고 보는 것이 타당하며, 그래서 주님은 경각심을 갖도록 위의 메시지를 주셨다고 보여지고, 그동안 주님이 바바라 자매를 포함 수많은 사역자들에게 오바마가 멸망의 자식임을 일관되게 지적해 주셨는데, 지금와서 다르게 말씀하시지는 않으리라고 보고 있는 것입니다. 물론 제가 항상 강조해 왔듯이, 개인이 받는 메시지는 참조만 해야함으로, 바이론 형제가 받는 메시지를 포함, 우리는 단지 참조만 하는 현명함을 가져야 할 것이며, 신부는 모든 가능성을 열어 놓고 잘 예비되어 계셔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