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리스로 총 22회차 남았습니다.
현재 남은 원금: 33,455,402원
선납금: 916,670 * 22회 = 20,166,740원
월리스료: 688,530원 * 22회
인도금: 판매가(50,500,000원) - 남은원금(33,455,402원) + 선납금(20,166,740원) = 37,211,338원
하여 인도금 3720만원 되겠습니다.
이자가 대략 180만원쯤 되겠네요. 리스니 당연히 이자는 나오겠죠?
이런분이 사시면 좋겠습니다.
- 2년 언더로 타다가 리스 만기 전에 판매할 예정이신분 (이자 vs 등취득세 = 현금차 대비 최하 220만원 세이브)
- 법인이 아니라 운용리스는 필요 없으나 적게 금융을 사용하셔야 하는 분 (하지만 비싼 이자가 싫으신 분)
이런분은 다른차 알아보시면 되겠습니다.
- 현금차 등취득세 내고 사셔서 오래 오래 타실 분 > 리스 만료되면 본인앞으로 등록하면서 등취득세 발생하니 오래 타실거면 그냥 현금차 구하시면 되겠습니다.
- 페이스리프트 모델 나온다고 트집잡으며 후려치실분 > 이미 가격에는 해당 내용, 신차 할인 등이 모두 가만되어 책정된 가격입니다. 할인된 신차 사실분은 등취득세 포함하여 6700정도 주고 신차 사시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울것 같습니다. 혹은 페이스리프트될 차량으로 구매하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 법인으로 운용리스 타실분 > 금융리스 차량이라 운용리스로 전환이 안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 엔카 등에 나와있는 운용리스 차량과 비교하실 분 > 이자 계산하면 제차가 총 구매비용을 가만하면 훨~씬 싼건 입아프게 설명 안드리겠습니다. 법인이시거나 개인사업자 분 비용처리하실거면 운용리스 차량 구매하시면 법인세로 감세되니 운용리스 차량 알아보심이 좋을 듯 싶습니다..
- 2010년 4월 정식출고
- 깨끗한 내외관 컨디션
- 무사고 (센터조회 깨끗하고 보험조회 시 전 차주분께서 약 60만원 보험기록 확인되어 확인결과 뒤 휀다쪽 덴트 있었다고 하네요. 유관상으로 확인 불가)
- 현재 31,000km 주행 중으로 매일 조금씩 늘어납니다.
- 약 16,000km에 타이어 교환 (현재 트레드 70% 수준)
- 약 21,000km에 패드교체
- 엔진오일 교체주기 35,000km에 도달 예정
- 8월에 분당센터에서 XF 고질병중 하나인 터보 액추에이터 개선품으로 교체 완료
- 8월 운전석 인슐레이터 교체 (운전석쪽 하부 커버 덜렁거려 센터에서 신품으로 교체)
첫댓글 계산이 조금 이상한 거 같은데요...인도금이라면 구매자가 판매자한테 주는 금액을 말씀하시는 건가요? 3720만원 인도금에 3452만원 남은 리스금액이면, 차량 가격이 거의 7000만원이라는 말씀인가요?
정확히 얼마를 드리고 나머지 리스금액을 안게 되는건가요?
현재 20,166,740의 리스료가 선납되어 있고, 해당 선납금까지 같이 승계 받으시는겁니다.
총 납입하셔야하는 금액은 저에게 주셔야하는 인도금 37,200,000원 + 15,147,660원 (매월 688,530 *22회 이자 포함) 하여 52,347,660원 입니다. 판매책정금액인 5050만원을 제하면 총 이자비용은 1,847,660원입니다. 68만원씩 22개월 납부하시고 나면 추가금액 없이 본인명의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관심있으시면 팩스번호 알려주시면 스케줄표 보내드리겠습니다.
아 그렇군요...^^ 사실 초기 부담금이 적은 차량을 알아보던 중이라서, 인도금이 3천7백이면 꽤 부담이 되네요 ㅠㅠ 즐판하세요 ^^
증액도 가능하지 싶은데 연락한번 주세요
음...초기부담이 그렇게 되는 거군요...저도 좀 부담이라 패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