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월절 전하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명하신 떡과 포도주를 먹어야합니다."
"우리도 성찬식한다니까?
누구나 하는 걸 가지고 뭘....."
과연 떡과 포도주만 먹고 마시면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킨 것일까요?
이 질문에 답하기 전에 먼저 봐야할 구절이 있고, 해야할 질문이 있습니다.
죽음이 임박하면 누구랑 있길 원합니까?
자신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과 함께 있고 싶은 것이 당연합니다.
예수께서는 당신의 죽음을 앞두고 가장 마지막에 당신의 제자들과 함께 하셨습니다.
그리고 가장 사랑하는 제자들에게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신다 하셨습니다.
그런데 죽음의 문턱에서 왜, 하필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길 원하고 원하셨을까요?
답 하셨나요?
이는 선지자의 글을 이루기 위함이셨다 하십니다.
성경을 통해 확인해 봅니다.
그러나 이렇게 된 것은
다 선지자의 글을 이루려 함이니라 하시더라
마태복음 26장 56절
죽음을 앞두고 마지막 행한 일이 유월절을 먹는 것이라 하시고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게 하셨습니다.(마26/26~27, 눅 22/19~20)
왜 여러 종류의 음식들이 있는데 떡과 포도주였을까?
선지자의 글을 이루기위함!!
다윗은 시편에서
여호와께서 내 주에게 말씀하시길 내가 네 원수로 네 발등상 되게 하기까지 너는 내 우편에 앉으라 하셨도다...여호와는 맹세하고 변치 아니하시리라 이르시기를 너는 멜기세덱의 반차를 좇아 영원한 제사장이라 하셨도다 주의 우편에 계신 주께서 그 노하시는 날에 열왕을 쳐서 파하실 것이라
시편 110편 1, 4~5절
라고 증거합니다.
주께서, 즉 그리스도께서 멜기세덱 반차를 좇는 제사장이라 증거하는 장면으로 갑니다.
가라사대 그러면 다윗이 성령에 감동하여 어찌 그리스도를
주라 칭하여 말하되 주께서 내 주께 이르시되 내가 네 원수를 네 발 아래 둘 때까지 내 우편에 앉았으라 하셨도다 하였느냐
다윗이 그리스도를 주라 칭하였은즉
어찌 그의 자손이 되겠느냐 하시니
그가 아들이시라도 받으신 고난으로 순종함을 배워서
온전하게 되었은즉 자기를 순종하는 모든 자에게
영원한 구원의 근원이 되시고
하나님께 멜기세덱의 반차를 좇는
대 제사장이라 칭하심을 받았느니라
마태복음 22장 43절, 히브리서 5장 8~10절
사실 다윗과 바울의 증거는 창세기의 이방나라 살렘왕 멜기세덱 제사장을 인용힘이었습니다.
모든 제사장들이 짐승을 잡아 제사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유독 멜기세덱 만큼은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축복함이 예언이었죠.
예수께서 멜기세덱반차를 따르는 대 제사장이 되시어 이 예언을 성취함이었고
예수께서도 다른 제사장들이 양을 잡아 유월절을 지킬 때 떡과 포도주로 죄 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주셨습니다.
그러니 떡과 포도주만 먹고 마신다고 해서 유월절을 지킨 것이 되는 것이 아니라
오직 멜기세덱 반차를 따르는 제사장의 축복이 담긴 떡과 포도주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작금의 모든 사람들, 즉 성찬식을 한다 자랑스럽게, 혹은 자신있게 말하는 이들에게 묻습니다.
멜기세덱의 반차를 따르시는 대 제사장을 아시느냐?!
오직 하나님의 교회만이 멜기세덱의 반차를 따르는 대제사장이신, 예수님 증거하신
재림그리스도안상홍의 축복아래 유월절을 지킵니다.
완전한 유월절을 지키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로 서둘러 나오셔야 하는 이유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I2lFg1_tgyE
첫댓글 멜기세덱의 실체로 오신 안상홍님께서 새 언약 유월절을 회복하신 하나님이십니다.
예, 예수님 본 보여 주신, 당신의 죽음으로 세워주신 유월절은 멜기세덱 반차를 따르는 제사장이셨던 예수님의 사랑이셨고 이를 그대로 회복하시어 다시 유월절을 우리에게 허락하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감사드립니다.
성경대로 유월절을 지키는 유일한 교회인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영생의 축복 받으시길 바래요^^
아멘. 하늘 아버지 어머니, 그리고 하나님의교회 성도 모두가 바라로 원하는 바입니다.
속히 하나님의교회로 오시기 바랍니다.
떡과 포도주만 먹고 마신다고 유월절을 지키는게 아니죠
하나님의 말씀대로 유월절을 지키는게 하나님의 뜻이요 우리가 구원받는 방법입니다
예, 반드시 멜기세덱 반차를 따르는 제사장께서 허락하시는 떡과 포도주여야만 합니다.
멜기세덱을 알지 못하며 지키는 성찬식은 결코 유월절이라 말할 수 없습니다.
성경의 모든 예언에 따라 이 땅에 두 번째 임하여주셔서 생명의 진리인 새언약 유월절로 영생의 축복을 주신 아버지 안상홍님은 우리의 구원자시요 하나님이십니다. 많은 분들이 하나님의 교회로 오셔서 생명의 말씀을 듣고 구원의 길로 나아오기를 바랍니다.
아멘. 사실 많은 분들이 하나님의교회로 나오고 있습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을 깨달았기 때문이고 성경을 통하여 어떻게 유월절을 행해야 하는가를 알고 돌아온 사람들입니다.
[유월절 지키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십자가 고통 전 부탁하신 예수님의 유언이었죠..
예수님을 사랑한다면 예수님께서 지키기를 간절히 바라고 원하셨던 유월절을 반드시 지켜야 하겠습니다.
아멘. 간절하신 하나님의 사랑, 새 언약 유월절을 바르게 알고 행함으로 하나님 바라고 원하시는 영생 얻어 하늘나라 꼭 돌아가는 우리 모두가 되어야겠습니다.
멜기세덱 반차에따라 오셔서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로 영생주시고 천국소망 주시는 아버지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아멘.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는 반드시 멜기세덱반차를 따르는 제사장이 누구이신가를 알고 지켜야만 합니다.
멜기세덱반차를 따르는 대 제사장으로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 속히 돌아오시는 이웃님들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