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Daum PLC 동호회
 
 
 
카페 게시글
[melsec]도움 주고 받기 [질문] AJ65SBTB1-32T, 32D 가 뭔지 꼭 좀 알려주세요 ㅜㅜ 급합니다.
gomusingum 추천 0 조회 1,755 14.05.12 16:14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4.05.12 17:40

    첫댓글 그냥 입출력 카드입니다.
    제어 신호를 내 보내고... 또 외부 신호값을 입력하는 카드입니다.
    plc프로그램에서 보시면 x0,x1,x2,.... y0,y1,y2... 각 입출력 접점에 값을 쓰고 읽어 올수 있습니다.

  • 14.05.12 21:54

    AJ65SBTB1-32T는 Y출력이 32점이 있는거고 AJ65SBTB1-32D는 X입력이32 점 있는거네요
    X는 센서 및 스위치에서 입력신호를 받는거고 Y출력은 PLC CC-LINK에서 출력을 보내주는겁니다.

  • 작성자 14.05.12 22:12

    두분 답변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