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오는 6일부터 30일까지 Q-멤버스 홈페이지(www.qmembers.co.kr)에서 고객들이 서비스 장소를 직접 선택해서 서비스를 제공받는 '찾아가는 비포 서비스 인터넷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기아는 이벤트기간중 기아 고객 및 Q-멤버스 회원들에게 원하는 장소를 신청받고, 고객들이 원하는 곳을 찾아가 무상점검 서비스(주말) 및 오너정비교실을 운영한다. 기아가 2006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찾아가는 비포 서비스'는 고객의 차에 문제가 생기기 전 미리 이상 유무를 확인하고 소모품을 교환해주는 차량점검 서비스다. 오너정비교실은 고객이 직접 자동차를 살펴볼 수 있도록 차량관리요령 등을 가르쳐준다.
기아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광촉매, 유리클리닝, 라이트 클리닝, 에어컨/히터 클리닝 등 4가지 서비스 중 한 가지를 택해 오토Q 협력사에서 서비스를 받는 클린케어 서비스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또 홈페이지에서 자가 차에 대한 예방점검 내역서를 출력해 비포 서비스가 진행되는 장소에 가져오는 고객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전달한다.
기아의 찾아가는 비포 서비스와 관련해 서비스 실시시간 및 장소 등 구체적인 사항은 기아 홈페이지(www.kia.co.kr) 또는 Q멤버스 홈페이지(www.qmembers.co.kr)와 고객센터(080-200-2000)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첫댓글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