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인들은 식량을 아끼도록 강요당했습니다 – 설문 조사
https://www.rt.com/business/578519-germany-inflation-shopping-habits/
Deloitte 연구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비용 상승으로 인해 구매를 줄이고 더 저렴한 제품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 게티 이미지 / AndreyPopov
Deloitte의 Global Consumer Pulse Survey 데이터에 따르면 , 급등하는 가격으로 인해 점점 더 많은 독일인들이 식료품 쇼핑 습관을 바꾸지 않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 연구 결과에 따르면 많은 소비자들이 더 저렴한 식품을 구매하거나 쇼핑 목록에서 특정 제품 그룹을 삭제하고 있습니다.
응답자의 약 37%는 이제 더 저렴한 슈퍼마켓 브랜드를 선호한다고 답했으며 35%는 더 저렴한 유형의 육류를 구매한다고 말했습니다. 응답자의 5분의 1은 계속해서 원하는 것보다 적은 양의 식료품을 구매하고 있다고 답했고, 4분의 1은 이제 과자와 진미를 줄이며 필수품만 구매한다고 말했습니다.
“ 최근 몇 년간의 수많은 위기와 도전으로 인해 소비자는 사용 가능한 재정 자원으로 생활하기 위해 습관과 일상을 바꾸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영양을 포함하여 일상 생활의 광범위한 영역에 영향을 미칩니다. 우리의 연구에 따르면 많은 소비자들에게 식품 구매 비용을 절약하는 것이 일상적인 일입니다. ”라고 Deloitte는 말하면서 소비자 3명 중 1명은 식료품 쇼핑을 할 때 “ 금전적 스트레스 ”를 받는다고 덧붙였습니다.
연구원들은 또한 응답자의 41%만이 가격이 현재 높은 수준에 있는 이유를 이해하고 있으며 가격 형성에 관한 투명성 부족에 대해 불평했다고 말했습니다. 응답자의 3분의 2 이상(64%)은 회사가 비용 증가에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가격을 인상하고 있으며, 따라서 추가 이익을 얻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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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의 연간 인플레이션은 2023년 5월 6.1%로 전월의 7.2%에서 14개월 최저치로 확인되었지만 유럽중앙은행의 목표치인 2%를 훨씬 상회했습니다. 식품가격은 전월 대비 상승폭이 둔화되었으나 유제품(28.2%)과 빵·곡물(19.3%)을 필두로 14.9%로 두 자릿수를 유지했다.
Deloitte의 분석은 독일의 약 1,000명을 포함하여 25개국의 약 25,0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대표적인 설문 조사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번 조사는 2023년 4월 20~26일 실시됐다. 딜로이트에 따르면 6월에도 동일한 표본으로 추가 조사가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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