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易隱 역은
작자 : 조구석 정리 : 용이법사
총목록 역은 서 및 수권 음양기본 유백온총단. 장성원선생총담. 습복선양역설. 16변법외 여러 판단법 귀마덕합 형충파해분별 팔괘방진도 1권 신명점. 황금책분효 | 육친-점 5.귀천빈부점 귀천판단 육신귀천판단 2권 빈부판단 6.화복점 7절.3한 -신명3한취법 대한행운법 유년월건법 3한논, 8절.세군 성정분별 신체용모 부위별판단 3권 가택점 4권 |
5권 조정점 년시점 6권 혼인점 태산점 두진점 | 7권구재점 무역점 8권 질병점 도적점 |
易隱수권
附貴馬德合辨:부록 귀마덕합 분별
1.
天乙貴人,為眾殺之主。
主持極為貴要,
乘馬則貴超倫類,
扶德則聲振環區,
並官爻者,職任阿衡,
值太歲者,權膺方面。
1. 천을귀인은 모든 살의 주입니다.
주가 지극은 긴요히 귀가되고,
승말은 귀가 윤리를 초월하며,
부덕은 소리와 진동의 환구이며,
이울러 관효는 직임하형이고,
태세 가치는, 권력 측면입니다.
在乾宮名金闕,
在亥爻,為登天門,
在醜未爻,為入宮闕,尤稱奇特。
在壬申爻,曰玉堂,主詞林清要,聲名熠耀。
在壬戌爻,為降宮,雖不及玉堂之福,亦主尊高好學,清雅博識。
在坤曰黃宮,生有至德。
건궁에서는 이름은 금차이며,
해효에서 천국의 문,
축미효에서는, 궁에 들어가게 되고, 특히 특이하다고 불립니다.
임신효에서는, 왈 옥당이고, 주요 단어 임청요이며, 명성이 빛나고 있습니다.
임술효에서는 강궁이 되고,비록 옥당의 복만큼 좋지는 않지만 주님은 고귀하고 학구적이며 우아하고 지식이 풍부합니다.
곤궁에서 왈 황궁이며,최고의 미덕으로 태어났습니다.
惟
在巽宮,名曰地極,
在辛卯爻,名勵德,亦名涉難,
在辛巳爻,名升化,皆滅其貴氣若乃貴人偏曆六爻,更世爻旺相得位,而無刑破,則文居台閣。
武鎮邊疆,而為非凡之福也。
抑四直之貴,年之力大如月,月之力大如日,日之力大如時,仍須分晝夜所治。
그러나,
손궁에서, 이름은 매우 좋은,
신묘효에서 황야에서, Lide라는 이름은, 또한 어려움으로 알려진,
신사효에서, 이름이 승화되고, 모두 귀족을 파괴하고, 여섯 주인을 통과 한 귀족이라면, 세계는 번영하고, 처벌은 없으며, 웬 주 타이 파빌리온.
Wuzhen 국경, 그리고 특별한 축복도 위해.
올해의 힘은 달만큼 크고, 달의 힘은 낮만큼 크며, 하루의 힘은 시간만큼 크며, 낮과 밤을 나눌 필요가 있습니다.
世屬卯辰巳午未申,則取晝貴。
世屬酉戌亥子醜寅,則取夜貴,
定晝夜貴人例
甲戊庚,醜為晝貴,未為夜貴,
乙己子為晝貴,申為夜貴,
丙丁亥為晝貴,酉為夜貴,
壬癸巳為晝貴,卯為夜貴,
六辛,午為晝貴,寅為夜貴也。
陽貴宜旦晝,冬至後,陰貴宜暮夜,夏至後。
세속이 묘진사옹미신은, 낮 귀를 취합니다.
세속이 유술해자축인이면, 밤 귀를 취하며,
정한 낮과 밤 귀의 사람예는,
갑무경,축은 낮귀, 미는 야귀,
을기자는 낮 귀, 신은 밤 귀,
병정해는 낮 귀,유는 밤 고귀,
임계 사는 낮 귀, 卯는 밤 귀,
6신은, 오는 낮 귀이고, 인은 밤 귀이다.
양귀는 마땅히 단주에서, 동지 후, 음귀는 마땅히 모야에서, 하지 후이다.
2.
驛馬于四直支神取之,若得四馬聚於一爻,為福非淺。
若與官貴並立,當出將入相,富貴殊絕。
然而馬亦有辯,寅申屬陽,牡馬也,力健而疾速。
巳亥屬陰,牝馬也,駑鈍而不可致遠。
又馬為火畜,寅則長生,(火長生在寅),巳為臨官,此二馬為福最多。
申乃病鄉,亥為絕地,斯則賜恩減半。
又宜在世之後,不宜在世之前。
世逐馬者,一生勞碌。
馬逐世者,安享榮華。
馬走旺官,仕宦超凡。
馬行衰地,士民拮据。
馬值空亡,定居塵市。
又申年寅馬,是歲刑馬也。
寅年申馬,是馬刑歲也。
若馬臨世爻,又配官鬼,更犯歲月日破,克刑宮,雖主貴有重祿,遇限爻刑害破克死絕墓胎之年,必遭刑戮而死,或服毒藥而死也。
2.역마는 네 개의 직계 지신에서 가져 오며, 만일 네 말이 1효에서 모이면 복이 되며 천은 아니다.
공무원과 귀족과 나란히 서 있으면 단계에 들어가고 부는 엄청날 것입니다. 그러나 말은 또한 Yin Shen이 양에 속하며 굴 말도 강하고 빠르다고 주장합니다. 말은 또한 둔하고 도달 할 수 없습니다. 말은 불의 짐승이고, 음은 불멸이며, (불은 음에서 태어납니다), 두 마리의 말은 가장 축복받습니다. Shen Nai는 아프고 Hai는 제다이이며 Si Ze는 은혜를 반으로 줄입니다. 그것은 세상 앞에서가 아니라 세상 이후에 있어야 합니다. 세계의 말 추적자, 평생의 수고. 세상을 쫓는 사람들은 평화롭게 번영을 누립니다. 말은 왕 관리이고 궁전은 특별합니다. 말은 쇠퇴하고 사람들은 돈을 위해 묶여 있습니다. 말은 공중에서 죽었고 먼지 시장에 정착했습니다. 또한 Shen Nian Yin Ma는 또한 년 처벌 말입니다. Yin Nian Shenma는 또한 말 처벌 년입니다. 말이 세상에 있고 공무원과 유령을 갖추고 있고 시간이 깨지면 처벌 궁전은 영주가 고귀하고 무덤이 죽은 해에 무덤의 죽음이 깨지면 고문을 당하거나 독살되어 죽을 것입니다.
3.
德有四,有天德,月德,幹德,支德。
一德可以讓百惡,解百憂,無求不得,無欲不遂。
德在陽爻,尊崇貴達。
德居陰位,勤儉恭莊。
德並貴煞,富貴康寧。
匿刑勝德,不免死亡。
如甲寅年月日卜,世居巳木,甲與巳合,寅德在未,謂之德合相見。
庚申年月日世在乙丑亦同。
若乙丑蔔,世在庚申,己未蔔,世在甲寅,名曰陽德,如此之類。
尤加喜慶,更得四直來相生合,不犯刑破空亡,則五福備而百祿遒矣。
其次者,
三傳在丙辰,世在辛酉,辰德在酉。
丙與辛合,亦名德合相扶。
三傳在壬戌,世在丁卯,戌德在卯。
丁與壬合,又名德合相扶,但以卯酉二爻,幹德不臨,故名孤德。
辰戌二爻,貴人驛馬不臨,故名弱德。
又辰酉二爻為匿刑,縱遇其德,亦為刑德相合也。
故辰戌卯酉四爻,縱遇歲月日德,猶不能致大福。
雖有官爵,不得顯達。或犯刑傷,反為殃咎。
又子午巳亥四爻,凶德互處。
午亥二爻為匿刑,惟丙午年月日蔔者,世在辛亥爻,丙與辛合,午德在亥,方可有福。
辛醜年月日蔔,世在丙午者亦然。
但許依尊附貴而求仕,若犯刑害克破,則淹抑難進也。
子巳二爻,惟壬子歲月日蔔者,世居丁巳爻,丁與壬合,盡貴在巳,子德在己。
己巳年月日蔔,世得甲子爻者亦然,俱名貴人扶德合,卻無匿刑之凶。
若居陽爻,得位旺財,必主綿長之福也,
大抵德犯匿刑,尚不能致福,況有刑無德者乎又凡克中遇德者,其禍稍輕。
如卯克戌,子克巳,寅克未,申克卯,亥克午,酉克寅,辰克亥是也。
덕에는 4가지가 있는데, 천덕,월덕,간덕,지덕이다.
하나의 미덕은 모든 악을 만들고, 모든 걱정을 덜어주고, 욕망이없고, 욕망이 없습니다. 미덕은 양에 있고, 고귀한 것을 존중합니다. 미덕은 음의 위치에 있으며 부지런하고 검소합니다. 미덕과 귀족, 부와 복지. 처벌과 승리를 숨기는 것은 피할 수없는 죽음입니다. 예를 들어, Jia Yin의 해, 날과 날, 세상은 나무에 살고, A와 Shu, 그리고 미래에는 음의 더, 미덕은 서로 만난다 고합니다. 세계의 년, 월, 일의 Gengshen도 마찬가지입니다. 이순신이 못 생기면 세계는 Gengshen에 있고 세계는 Gengshen에 있고 세계는 Jia Yin에 있고 이름은 Yangde입니다. 유가는 축제이며, 네 명이 함께 살기 위해 형벌을 깨지 않으면 다섯 가지 축복이 준비되고 백 명이 회복됩니다. 둘째, 세 가지 전송은 빙첸에 있고, 세계는 신유에 있으며, 첸데는 당신 안에 있습니다. C와 Xinhe, Dehe와 Fu라고도 합니다. 세 가지 전송은 농에, 세계는 딩에, 지우드는 딩에 있습니다. Ding과 Nonhe는 Dehe와 Fu라고도 알려져 있지만 두 번째 주인과 함께 Gan De는 오지 않으므로 이름은 Gude입니다. Chenjiao Erye, 고귀한 말이 오지 않아 이름이 약합니다. 그가 자신의 미덕을 만나더라도, 그는 또한 처벌과 도덕의 조합입니다. 그러므로 세월과 덕을 만나더라도 큰 축복을 가져올 수는 없습니다. 공무원이 있지만 과시 할 수는 없습니다. 또는 범죄 상해를 입었지만 비난하십시오. 그리고 자오선과 네 명의 주인은 서로 치열하고 덕이 있습니다. 신해, C, 신허에서 태어난 사람, 신해에 있는 사람, 신해에 있는 사람, 정오에 있는 사람만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Xin의 년과 달은 추악하며 오후에있는 사람들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Xu는 명예에 의지하고 명예를 추구했으며 범죄가 깨지면 들어가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Zi Wei Er, 그러나 년과 날의 아들, 세상은 Ding Shu, Ding 및 Non 결합, 모두 Ding에서 고귀하고 Zide는 그 자체로 거주합니다. 몇 년과 몇 달이 길고 세계의 주인도 마찬가지이며 귀족들은 미덕을지지하지만 처벌을 숨길 살인은 없습니다. 양에 살면서 번영하면 주님의 영원한 축복으로 축복받을 것이고, 미덕의 범죄를 저지르고 형벌을 숨기면 축복을받지 못할 것이며, 처벌에 미덕이없는 사람과 반케에서 덕을 만난 사람은 재앙이 조금 가벼워 질 것입니다. 卯刌, Zike 巳, 寅Kewei, Shenke 卯, Hai Kewu, Youke Yin, Chen Kehai도 있습니다.
4.
合以六合為上,三合次之。
凡合我為順為助,其於成事也速。
若合處逢沖則散,動中帶合則遲。
然而合亦有辨,如卯合戌,子合醜,合中帶克,還成半凶。
戌來合卯,我必欺他,當為吉也。
辰合酉,午合未,亥合寅,合處帶生,必獲全福。
如未來合午,寅來合亥,酉來合辰,終嫌泄我之氣,乃為半吉。
巳來合申,金生在巳,不可言克,一見寅動,乃是三刑之煞,毫無合氣,此禍大凶。
申來合巳,刑處帶生,半作吉祥。
又有合被變爻刑沖之而不合者,有無合化出有合者,又有干支俱合者,名為天地合德,見傷不傷也。
三合以中一字為主,前一字生而主發,後一字墓而主藏,三字俱全,為真三合。
且以巳酉醜金局論之,酉為主也,有巳酉而無醜,雖成金局,而少收藏,事主有始而無終。
有酉醜而無巳,亦成金局,嫌少根源,事必先難而後易。
若有巳醜而無酉者,金象既無,焉能成局。寅午戌火局,亥卯未木局,申子辰水局,仿此。
又刑殺不宜帶合,蓋刑殺本凶,帶合尤甚也。
4.합은 6 합으로 상이 되고,3합은 다음이다.
나와 조화를 이루는 사람은 도움이되며 빨리 성취 될 것입니다. 접합부가 플러시되면 분산되고 움직이면 늦어집니다. 그러나 卯合戌, Zihe 못생긴, 合中와 그램과 같은 노동 조합 간에도 구별이 있으며 반쯤 치열해집니다. 당신이 함께 오면, 나는 그를 속일 것이고, 나는 행운을 빕니다. Chenhe You, 정오 Hewei, Hai Heyin, 그리고 당신이 생명을 가져 오는 곳, 당신은 축복받을 것입니다. 미래가 정오에 있다면, 음은 허하이에 오고, 당신은 허첸에 오고, 마침내 나는 화가 났다고 느낍니다. 허신, 진 성, 말할 수없는, 음의 눈에, 그것은 세 가지 형벌의 악이며, 조화가없고,이 재앙입니다. Shen Lai Hexi, 형벌이 살아나고 절반은 길조입니다. 하나가 되고 화해하지 않은 사람, 서로 연합한 사람, 서로 연합한 사람, 하늘과 땅이 조화롭게 불려져 상처를 보지만 상처받지 않는 사람이 있습니다. Sanhe는 주로 중간 캐릭터를 기반으로하며, 이전 캐릭터가 태어나고 메인 헤어, 후자의 캐릭터 무덤 및 메인 컬렉션, 세 캐릭터 모두 완성되어 진정한 트라이어드입니다. 그리고 못생긴 금 국의 관점에서, 단일체가 주류이고, 금 국이 있으며, 추악함은 없지만, 금 국이되고, 수집이 적지 만 소유자는 시작과 끝이 없습니다. 추악함과 영광이 없지만 금 국, 뿌리가 너무 적기 때문에 일이 먼저 어려워 져야합니다. 추악하고 단일체가 없다면 황금 코끼리는 아무것도 없으며 성공할 수 있습니다. Yin Wu 소방국, Hai Weimu Bureau, Shen Zichen Water Bureau는 이것을 모방합니다. 살인자를 데려 오는 것도 적절하지 않지만 처벌을 덮고 살인자, 특히 조합을 죽이는 것도 적절합니다.
刑害破空辯:형충파해 분별
1.
陽氣為德,陰氣為刑,故刑為殺氣,為殃禍,刑合凶神必主憂危死折也。
刑居陰,則奸險貪殘。
刑居陽,則剛暴強橫。
三刑者,寅刑巳,巳刑申,不遜之刑也。
醜刑戌,戌刑未,恃勢之刑也。(三字不全者不成刑)。
子刑卯,卯刑子,無禮之刑也。
辰、午、酉、亥,為自刑也。(不必再見辰酉亥來刑)。
凡世爻帶刑,得月日,與動爻,或變爻臨旺福來沖克,庶幾先凶後吉。
惟辰午酉亥為匿刑,縱有貴殺,亦不可解。
양 기는 덕이고, 음 기는 형이므로 형은 살기이며, 재앙이 되고, 형벌과 살인적인 신은 걱정하고 죽을 것입니다. 형벌이 그림자 속에 있다면, 그것은 배신적이고 부패한 것입니다. 처벌 Juyang은 폭력적이고 강합니다. 세 가지 형벌, 음의 형벌, 巳 쉔, 그리고 열등하지 않은 형벌. 추악한 처벌, 처벌은 처벌이 아니며 상황의 처벌도 마찬가지입니다. (세 단어를 완성하지 못한 사람은 처벌받지 않습니다). 아이의 처벌, 무례의 처벌, 무례의 처벌. 첸, 정오, 유니터리, 하이, 자기 처벌을 위해. (처벌을 위해 타츠야스를 다시 볼 필요가 없습니다). 필멸의 주인은 처벌을 가져오고, 달과 낮을 얻고, 움직이거나, 왕푸라이 총케로 바꾸거나, 여러 번의 살인과 행운을 가져옵니다. 그러나 고귀한 살인이 있더라도 해결할 수 없습니다.
2.
六害者,未以旺土害,各恃臨官之才,而爭進相害也。
卯以旺木淩辰之死土,此少害長也。
戌以墓火,害酉之旺金,名為鬼害也。
凡世爻受害者各以其類斷之。
6해는 번영과 토양으로 서로를 해치지 않았지만 각각은 통치자였으며 서로를 해치기 위해 경쟁했습니다. 왕무 링첸 (Wangmu Lingchen)의 죽음의 땅으로,이 작은 피해는 길다. 무덤 불로 악의 이름은 유령 피해입니다. 필멸의 세상의 희생자들은 그들 자신의 종류에 의해 심판을받습니다.
3.
衝破之爻,歲破之禍大於月,月破之禍大於日,日破之禍大於時。
逢生不受,遇禍能招。
又靜逢沖為動,動逢沖為破。
旺相逢沖則發,休囚逢沖則散也。
又黃金策總斷注曰,
如子日蔔,子日沖午爻,若卦有兩午爻,則不能沖矣。
他如二醜則子不能合,二卯則子不能刑,二巳則子不能克,二子則日不能並,亦然,餘仿此。
충파의 재앙이 달보다 크고, 달의 재앙이 낮보다 크며, 낮의 재앙이 시간보다 큽니다. 인생에서 영향을받지 않으면 재난 발생시 속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충동이 움직일 때마다 조용히, 움직임은 휴식입니다. 왕이 서두르면 석방 될 것이고, 죄수들이 쉬면 흩어질 것이다. 그리고 황금 정책은 항상 오늘의 아들, 오늘의 아들이 정오를 서두르고, 트라이그램에 정오가 두 개 있으면 서두를 수 없습니다. 그가 두 번 못 생겼다면, 그의 아들은 결합 될 수 없으며, 둘째 아들은 처벌받을 수없고, 둘째 아들은 패배 할 수 없으며, 둘째 아들은 결합 될 수 없으며, 같은 것이 사실이며, Yu는 이것을 모방합니다.
4.
空亡之爻,凶空則為天赦,吉空則為天廢,福不能為喜慶,禍亦不致死亡。
世爻逢之,但主沉滯不快耳。
六親逢之,旺相禍輕,休囚禍重也。
二月金,八月木,子月火,為真空也。
又曰,旺相空中過一旬。
又曰,伏藏不論空亡。
又曰空逢沖則實。
惟月破之爻,永不可救。
又曰空中動出不為空。
五星秘要曰,土空,謂之土陷山崩,主退敗,會火動,則為補缺填凹。
金動,則為山耀寶山,又主名成利遂。
木空謂之枯枝落葉,會金動,則斬削成材。
火動則焚毀成燼,水動,則漂槎泛筏,不免漂蕩之禍。
水空,謂之長江流蕩,退敗無餘,會金動,則洪水氾濫。主災生不測,
金空,謂之爛鐵銹斧。會火動,則鎔煉成器,主名利有成,
火空謂之離中火虛,爝火大明,反主發達。
공허한 죽음의 신, 치열한 공허는 하늘의 용서, 상서로운 하늘은 하늘의 황무지, 축복은 축제가 될 수 없으며 재앙은 죽음으로 이어지지 않습니다. 세상은 한 번에 있지만 주님은 기뻐하지 않으십니다. 여섯 친척이 만났을 때 왕 샹의 재앙은 가볍고 휴의 죄수도 큰 재앙입니다. 2 월 금, 8 월 나무, 서브 문 화재, 진공도. 왕 샹 (Wang Xiang)은 10 년 동안 공중에서 지나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숨어있는 것은 비어 있는지 죽었는지는 중요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늘이 서두르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러나 달은 부서졌고 결코 구원받을 수 없습니다. 공중에서 벗어나는 것이 비어 있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별 다섯 개짜리 비밀은 지구가 비어 있다는 것인데, 이는 지구가 산사태에 빠지고 주님이 퇴각하고 해고 될 것이며 그 틈을 메우는 것입니다. 진동은 청 리수이라고도 알려진 야오 바오 산 산입니다. 나무는 죽은 가지와 잎이라고 하며, 금을 옮기고 나무로 자른다고 합니다. 불이 움직이면 타서 타오르고, 물이 움직이면 뗏목이 표류하고 표류하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물이 비어있어 양쯔강이 흐르고 제한없이 후퇴하며 금을 옮기고 범람합니다. 주요 재난은 썩은 철 도끼라고 불리는 예측할 수없는 황금빛 하늘입니다. 불이 움직이면 그릇으로 정제되고 주님은 유명하고 부자가 될 것이며 불은 불의 공허에서 분리되고 불은 밝아지고 반 주님은 발전 할 것입니다.
以錢代蓍說:
以錢三文,熏於爐上,致敬而祝曰,高蒼不言,叩之即應,列聖有靈,感而自通(XXX)姓虔誠,有事關心,狐疑猶豫,不能自決,吉得凶失,惟卦是憑,仰望聖慈,明彰昭報,祝畢,擲錢一背為單畫一橫,二背為拆畫兩短橫,三背為重畫O,純字為交畫X,自下而上,三卦成,再祝曰,某宮二象,吉凶未判,再求某象三爻,以成一卦,以決憂疑,祝比複三擲,合成一卦。
Qian Dai Bei는 말했다 :
돈으로 3문은, 난로에서 훈제, 경례와 축하, 높은 창, 대답을 두드리고, 나열된 성도들은 정신, 감각 및 자기 이해 (XXX) 성 경건한, 신경 쓸 것이 있습니다, 여우 의심과 망설임, 자기 결정, 행운의 이익과 손실, 트라이 그램 만 기반으로, 거룩한 자비를 바라보고, 보상을 명확하게하고 보여주고, 끝을 기원하고, 하나의 수평을 그리기 위해 돈을 다시 던지고, 두 개의 짧은 수평을 해체하고 그리기 위해 두 개의 뒤로, O를 다시 그리기위한 세 개의 뒷면, X를 교차 페인팅하기위한 순수한 문자, 상향식, 3 개의 트라이그램을 하나로 만든 다음 소원, 특정 궁전과 두 마리의 코끼리, 상서로운 살인은 판단되지 않았으며, 특정 코끼리 세 주인을 요청하고, 트라이 그램이되고, 의심을 해결하고, 세 번 던지는 것보다 소원하며, 하나의 트라이 그램을 합성합니다.
卦命訣:괘명결
卯酉持世命居初 辰未持世命居二。
巳午持世命居三 子卯持世命居四。
醜戌持世命居五 寅申持世命居六。
有命限或空亡死絕,十中難逃一二,占病者最要看也。
卯酉은 지세명은 초효에 거하고 진미지세명은 2효에 거한다.
사오지세명은 3효에 거하고, 자묘지세명은 4효에 거한다.
축술지세명은 5효에 거하고 인신지세명은 6효에 거한다.
명한에 있거나 공망사절은, 10중 1-2는 피하기 어렵고, 점 병은 가장 중요히 살펴야 합니다.
以錢代蓍說:
焦延壽曰,
今人以蓍草難得,用金錢代之。
法固簡易,非其類矣。
求蓍之代者,太極丸其庶幾乎。
考諸陰陽老少之數則合,質諸成爻成卦之變則符。
合二三得五,是五行之數也。
計一丸得十五,是河圖中宮十五之數,洛書縱橫十五之數也。
刑同六合,道備三才,甚矣,木丸之似蓍草也。
則猶從其類也,金錢簡易雲乎哉。
초연수 왈,
오늘날의 사람들이 야로우를 희귀하게 사용하고 돈으로 대체한다고 말했습니다. 법은 단순하지만 종류가 아닙니다. 잉의 세대를 찾는 사람, 타이지 마루는 거의. 음과 양의 수를 고려하여, 노인과 젊은이, 숫자가 결합되고, 품질은 트라이 그램의 변화로 형성됩니다. 2와 3을 결합하면 5 개의 요소 수 인 5가됩니다. Ji Yi Maru는 15를 얻었는데, 이는 강지도의 궁전에서 15 개, Luoshu에서 15 개의 수입니다. 처벌은 Liuhe, Daobei의 세 가지 재능과 동일하며, 더욱이 나무 알약은 야로우와 같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그 종류에서 왔으며 돈은 간단합니다.
制太極丸法:제 태극 환법
漢焦氏遺法宋程朱邵子遵之詳載三儒理數集
用霹靂棗木,如無霹靂棗木,則可用香木玉牙,制極圓彈三丸,走盤不定者,方取面務要平勻。
如骰子形,但骰面大,而此彈面小,取其圓滾之義也。
每面上刻三星,底面刻二星,三面刻三,三面刻二,六面共刻十五星,三丸俱如式制。
태극권 알약 만드는 방법 :
Han Jiao의 유언, Song Cheng, Zhu Shaozi 및 Zunzhi는 세 가지 유교 숫자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벼락 대추 나무를 사용하고, 벼락 대추 나무가 없으면 향기로운 나무 옥 이빨을 사용하여 극단적 인 둥근 총알 3 개의 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주사위 모양과 같은, 그러나 주사위 표면은 크고,이 총알 표면은 작고, 둥근 의미를 취합니다. 각면에 3 개의 별이 새겨 져 있고, 바닥면에 2 개의 별이 새겨 져 있으며, 3면에는 3 개, 3면에는 2 개, 6면에는 15 개의 별이 새겨 져 있습니다.
八卦方辰之圖(省)占戒:팔괘 방진의 도(성-지방) 점계명
一昏德不占,凡占須齊心漱沐,始能感格,苟或不爾,難為回應。
一隨日可占,誠則必應,不拘子不問卜,及六戊不占之說,此條在後。
一瀆言不占,凡蔔後吉凶,悉憑爻象,毋率己意,吉處慮某,凶中求吉,再覆再占,致瀆先聖。
一煩瑣不占,每人止蔔一二事,詩曰,我龜既厭,不我告勞,易曰,再三瀆,瀆則不告。
一陰邪不占,先聖有靈,但能扶正,決不黨邪。
一躁急不占,凡蔔異詳休咎,可用避趨,蔔後須從某推某始從卦爻直斷,理必探玄,譚何庸易。
하나 미덕이 점되지 않으면 모든 거주자가 함께 마음을 헹구어 자질을 느낄 수 있으며 응답하기가 어렵습니다.
하나 수일은 점 가능하고, 성은 응하며, 억제하지 않고 점을 요구하지 않으며, 6무는 점이 없고,이 조는 후에있다.
하나 신성 모독을 점하지 않으며 자신의 의지를 기꺼이 이용하지 않을 것이며, 길조라면 살인에서 행운을 구하고 계속해서 그것을 차지하여 신성 모독을 할 것입니다.
하나 번거롭고 점하지 않으며, 모두가 한두 가지를 멈추고,시, 나는 그것에 지쳤고, 불평하지 않으며, 알기 쉽고, 반복적으로 신성 모독을하고, 신성 모독은 고소되지 않습니다.
하나 음사는 점하지 않고 성도는 먼저 영을 가지고 있지만 의인을 지원할 수 있으며 결코 악하지 않습니다.
하나 참을성 없이 점하지 않으며, 세부 사항에 차이가 있으면 추세를 피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여왕은 특정 시작부터 특정 푸시에서 직접 판단해야하며 Xuan, Tan He Yongyi를 탐험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