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BBQ치킨 대학 매월 셋째 주 수요일마다 하남지구협의회 취약계층을 위해 치킨 기부
6월20일 (목) 하남지구협의회(회장 박복년) 안 열 총무부장 덕풍1봉사회 이상용 부회장은 이천시 마장면 서이천 529번지 191에 있는 세계에서 유일한 제네시스 BBQ치킨 대학에서 수강생과 예비 창업자가 교육과 체험을 통해 만들어 놓은 다양한 종류의 치킨 180마리를 후원 받아왔다.
수강생과 예비 창업자가 만든 치킨은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된다는 교육 담당자의 격려 말과 함께 대박을 기원하는 추억의 사진 촬영을 한 수강생과 창업자는 희망찬 소리로 "대박"을 외쳤다.
매달 셋째 주 목요일마다 후원해 주고 있는 BBQ 치킨을 이번 주는 적십자 공유 냉장고가 있는 덕풍2행정복지센터 20세대 신장 1 행정복지센터 20세대 덕풍1 행정복지센터 20세대 취약계층을 위해 두유와 롯데택배에서 후원한 바나나와 함께 전달했다.
적십자 공유 냉장고가 있는 덕풍1 봉사회 덕풍2 봉사회 신장 1 봉사회 봉사원은 늦은 시간까지 지역의 취약계층에 따끈한 치킨을 전달하며 행정복지센터가 업무가 끝난 시간이라 덕풍2 봉사회 전미경 회장은 덕풍2 행정복지센터 직원과 함께 가가호 방문하여 전달한다고 했다.
중증 장애인이 있는 소망의 집 나그네 집에도 전달되며 희망 풍차 결연 가족 95세대에게 전달됐다. 무더운 날씨에 덕풍1 봉사회 이상용 부회장은 안전 운행과 운반 과정 등 땀을 뻘뻘 흘리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일상이 돼버린 봉사에 지치지 않고 흐뭇한 미소로 봉사하고 있다.
첫댓글 하남지구협의회(회장 박복년) 임원님들 제네시스 BBQ치킨 대학에서
다양한 종류의 치킨 180마리를 후원 받아 오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