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제8회 지방선거 춘천고등학교 동문 당선인 축하리셉션 소프라노 민은홍 특별공연 후기
동문(同門)으로서의 자긍심...
누군가에게 축하할만한 일이 생긴다는 것은 멋진 일입니다.
동문이라는 이름으로.. 동향(同鄕)이라는 소속감으로.. 동족(同族)이라는 연대감으로.. 상호 간에 긍지를 드높일 수 있다는 것은 아름다운 일이 될 것입니다.
특히 공정한 선거를 바탕으로 한 등용문을 통해 지역발전에 헌신할 참신한 지자체장이 탄생한다는 것은 진심으로 축하할 일입니다.
오늘 학교 설립 100주년을 바라보는 춘천고등학교 동문회(회장 김경수)에서 주최한 2022. 6.1 지방선거 춘고 당선인들을 위한 축하리셉션에서 민은홍 소프라노의 축하무대가 함께 했습니다. 2022년 6월 14일, ORA 춘천 베어스호텔 소양홀에서~
참으로 즐거운 축하의 자리였습니다.
“춘고 파이팅!”이라는 구호가 자주 울려 퍼졌고, 모든 분들의 얼굴엔 행복한 미소가 번졌습니다.
민은홍 소프라노는 이태리 가곡과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요를 불러 큰 박수를 받았습니다.
연주활동을 하며 교류해 온 훌륭한 분들을 참으로 많이 만나 뵈었습니다. 역시나 춘고출신이셨더군요.ㅎㅎㅎ
특히 김경수 총동창회장님께서는 직접 찾으셔서 축하의 자리에 훌륭한 무대를 꾸며주어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도 전해주셨습니다. 저 또한 감사합니다.
2022 춘천 고등학교 6명의 당선인 .. 신경호(42회) 강원도 교육감, 육동한(50회) 춘천시장, 정재웅(52회) 강원도의원, 박관희(55회) 강원도의원, 김용갑(57회) 춘천시의원, 김진호(방통고 13기) 춘천시의원..
이 행사에는 김경수 총동창회장(49회), 김종현 재경동창회장(48회), 임창선 개교100주년기념사업추진위원장(43회)을 비롯해 춘고 동문 400여명이 참석하여 축하의 의미를 더했습니다.
춘천고등학교 교훈인 正道(정도)를 생각하며, 더욱 발전될 춘천시와 강원도를 기대해 봅니다. 소프라노 민은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