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지구협의회 초이 봉사회 희망 풍차 결연 어르신 95세대 밑반찬 나눔
6월 26일 (수) 하남지구협의회(회장 박복년) 초이 봉사회(회장 안 열 ) 봉사원은 매주 수요일마다 진행하는 희망 풍차 결연 어르신 95세대 밑반찬 나눔 활동을 이틀 동안 준비했다.
밑반찬으로 오이 부추김치 오이는 지구협의회 재난분과위원장이며 농협 적십자 봉사회 역대 회장을 지닌 이왕수위원장이 손수 농사 지은 유기농 아삭아삭한 오이를 후원해 준 덕분에 오이 부추김치를 담아 전달하게 됐다. 계란찜 매달 한 번씩 30판을 후원해 주고 있는 "한 알 "대표 덕분에 결연 어르신 단백질 섭취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무더운 날씨에 계란찜을 만들기 위해 지구협의회 박복년 회장은 새벽부터 일을 시작했다. 묵은지 김치찌개에 들어간 돼지고기는 (주)써브엠 정상열 대표가 후원했다. 묵은지 김치는 지구협의회 박복년 회장이 후원했다.
(1 오이 부추김치 2 계란찜 3 돼지고기 묵은지 김치찌개)
덕풍1 봉사회 이희경 총무는 물오징어를 후원받아 왔다. 초이 봉사회 안 열 회장 도토리묵 지구협의회 박복년 회장 수박 삶은 감자 덕풍1 봉사회 이상용 부회장 상추 초이 봉사회 역대 전덕자 회장 고급 떡 짠지무침 등으로 중식을 즐겼다.
신장 2 봉사회 신입 회원 배가 운동에 열정을 다한 봉사원과 신입 회원을 위해 덕풍 2 봉사회 전미경 회장은 "적십자 봉사원이 되심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함께 열심히 봉사해요."라며 고급 과자를 전달하며 인사를 나눴다.
첫댓글 하남지구협의회 초이봉사회(회장 안열 ) 봉사원님들
희망풍차결연 어르신 95세대에 밑반찬 나눔 활동을 이틀
동안 준비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