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에 뜬 법인콜을 잡았네요
고객번호에 콜센타전번이 뜨억
전화하니 상담자가 먼저걸려온 ㅡㅡㅡ
계속 통화 중ㅡㅡㅡㅡ
취소할까 하다가 원플기사가 날도 춘데 정지 먹으면 장사 망치겠기에 계속 통화시도 ㅡㅡㅡ
한 10여분 있다가 통화됨 ㅅㅂ
한단 소리가
등산복
모자
킥보드
대기
경유있어도 찍소리말고 운행하라고
ㅅㅂㄹ 이런거 물어보려고 이 추운데 10분을 기달리게 만드냐
욕이 입술까지 튀어나오다
해당사항없다
전번풀어드릴테니 고객에게 전화먼저 하시란다
지랄도 풍년이네 ㅅㅂㄹ
춘데 손이 오래 기다렸는지
독촉문자가 콜센타서 온다
콜센타에 근무하시는 분들아
엄동설한에 대리기사 받드 손들 추위에 떨게 하지 말고
탄력적으로 융통성있게 일처리좀 하시라
전화받는 직원 부족하면 그냥
손전번 첨부터 오픈하라고ㅡㅡㅡ
첫댓글 풉 ~
100프로 공감 !
이래서 법콜은 넘기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