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엔 맑은 인연이 그립다
서늘한 기운에 옷깃을 여미며 고즈넉한 찻집에 앉아
화려하지 않은 코스모스처럼 풋풋한 가을 향기가
어울리는 지금 당신이 그립다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차 한 잔을 마주하며
말없이 눈빛만 바라보아도 행복의 미소가 절로 샘솟는 사람,
가을날 맑은 하늘빛처럼 그윽한 향기가 전해지는 당신이 보고싶다.
찻잔 속에 향기가 녹아들어 그윽한 향기를 오래도록 느끼고 싶은 가을
이 가을엔 당신이 그립고 기다려진다.
산등성이의 은빛 억새처럼 초라하지 않으면서
기품이 있는 겉보다는 속이 아름다운 당신
가을엔 억새처럼 출렁이는 은빛 향기를, 당신을 내 가슴에 품어 보련다..
코스모스 꽃말 : 소녀의 순정
이름있는 꽃들은 대개 전설이나 설화가 있게 마련이지만, 코스모스는 그렇지 못합니다.
다만,신( 神)이 가장 먼저 습작으로 만든 꽃이 바로 코스모스라는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가냘프고 어쩐지 흡족하지 못해 신(神)이 이렇게 저렇게 만들다 보니 종류도 다양해진 듯합니다.
반면 최후의 완성작품이 된 꽃은 국화라 하는데, 만일 그렇다면 코스모스야말로 모든 꽃의 시조(始祖)인 셈입니다.
첫댓글 너무나 곱고 아름다운 영상과 행복주는 님의 향기나는 아름다운 글에 취하여 가을의 시상이 떠오르는 가을이 랍니다,,,,,,너무나 곱고 좋아요,,,,감사,,,감사,,,,,,드립니다,,,,,,,,행복한 명절 맞이 하세요,,,,,,,,,
가을날의 서정을 다소곳이 표현하셨군요. 무더운 여름이 길어서인지 아직도 가을답지 않지만, 또 다시 우리곁에 찾아와 그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세월이 흐르는 것은 우리의 인생도 함께 흐르며 삶의 창고를 차곡차곡 채워나가는 것이겟지요. 좋은 글 그리고 그림 참 고맙게 잘 보았습니다. 추석연휴 멋지고 알차게 보내시기를 원합니다.
가을이라는 계절이 어느덧 내자신을 대신하는것같은 세월이기에...하루하루 풍족함의 일상속에서도 까닭모를허전한 이외로움은 어찌할수없는것인지요....
너무 곱고 아름다운 영상과 음악 글..버릴게 하나도없네요 가슴안에 담아둡니다..
아름다운 가을을 만끽하고 감니다 즐건 중추절 보내셔요
코스모스 능소화 갈대 다들 멋있고 이뻐요 감사드리며 사랑합니다.
감동,감동,감동,세상에서 가장 코스모스 꽃 을 좋아합니다...너무 이쁜 영상 이쁜 음악 잘 듣고 갑니다..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너무나 멋진 글과 영상들에 눈이 더욱 커지네요..햇살님의 고운글이 중년의 여운으로 그렇게 받아 들여지네요..다들 시간이란 끈으로 인해 삶의 구비구비에 틈을 만들고 거기에 멋진 여운들을 차곡차곡 쌓아놓는 시가가 아닌지 싶어 저도 한번 뒤를 돌아봅니다..늘 멋진글 주심에 감사드려요..오늘도 행복한 삶의 갈피를 끼워 두시길...건강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