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풍 1 봉사회 밑반찬 나눔 및 얼갈이배추 후원 오이 후원 절편 후원
7월 3일 (수) 하남지구협의회(회장 박복년) 덕풍 1봉 사회 (회장 백인순) 봉사원은 매주 수요일마다 하남시 지원으로 진행하는 희망 풍차 결연 어르신 95세대 밑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이틀 동안 준비했다.
밑반찬으로 덕풍1봉사회 이상용 부회장이 손수 농사지은 유기농 얼갈이배추와 부추를 후원했다. 덕분에 얼갈이 김치를 만들어 전달하게 됐다. 덕풍 1 봉사회 밑반찬 나눔할 때마다 하남 떡집에서 몇 년째 다양한 떡을 후원하고 있다. 이번 주는 절편을 후원했다.
( 1 카레 2 얼갈이 배추겉절이 3 저장해 놓은 오이지 4 절편 )
지구협의회 재난분과위원장이며 적십자 농협 봉사회 역대 회장인 이왕수 회장이 손수 농사지은 유기농 오이를
후원했다. 냉장고에 저장해놓았다가 다음 주 오이김치를 담아 결연 어르신과 적십자 나눔 냉장고 이용하는 수혜자에게 전달하게 된다.
덕풍 1 봉사회 안순재 회원 생일을 축하해 주기 위해 박정순 부회장이 케이크를 준비했다. 생일 축하 노래와 함께 건배까지 생일을 맞이한 안순재 회원은 " 생일을 축하해줘서 매우 행복하고 기분이 좋다.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모두 건강하세요."라며 미소가 가득했다.
덕풍 1 봉사회 백인순 회장은 손수 만든 다양한 집 반찬과 돼지 양념불고기 덕풍1봉사회 이상용 부회장 상추 등 준비로 푸짐한 한 상으로 피로도 풀고 즐기며 봉사를 마쳤다.
첫댓글 하남지구협의회 덕풍1봉사회 (회장 백인순)봉사원 여러분 하남시 지원으로
희망풍차결연 어르신 95세대에 이틀동안 밑반찬을 준비 나눔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