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한족의 뿌리박기입니다.
90년대까지만 하더라도 중화사상, 중국한족이 아시아의 중심이다라는 논리를 펴다가 최근에 다원일체론? 등 중국이 자신의 역사를 바라보는 시각이 바뀌었습니다.
최근에 나온 중국의 상고역사책을 보면 그동안 오랑캐민족이라고 부르며 멸시하던 북방민족에 중국한족의 뿌리를 들이대고 있습니다.
즉 중국한족(漢族)이 생긴것도 불과 유방이 한(漢)나라를 세우고 한무제가 말과 글, 그리고 그 밖에 것들을 통일하면서 한어(漢語)가 생기고 한자(漢字)가 생겼다는 것을 깨달은 것이죠.
그러면 그 전 시대에 중국에서 통용되던 말과 글은 무엇이었을까요?
바로 북방민족이 사용하던 언어와 글자였던 것입니다.
더 정확하게는 중국한족 즉,,,용을 내세우던 민족은 북방민족의 지배를 받아오던 노예였다는 것을 감추기위한 애초부터 중국한족이 중국을 지배했다는 논리를 펴기위해 역사를 조작중이라는 것이죵...
사실 우리가 중국을 사대해서 그렇지 그놈들...용의 민족은 우리의 노예였다는 거.
이번에는 여기까지만...올릴게용...
제가 곧 우리 상고사에 대한 책이 나옵니다.
ㅋ...조만간에 서론만 올려드릴게용
첫댓글 그란데 만질장성이 어디까지라고 최근 29일전 뉴스에 나왔지염 이도 같은 맥락인가염/
하지만 중국한족은 결코 북방민족이 아니라는 거!!!
삭제된 댓글 입니다.
이에대한 더많은 의견과 서슴없는 의사를 말하여 이에서 도출되는것을 찾아봄도 좋을 듯합니다 동 서공정이 모고 이의 핵심이 몬가도 말해봄 도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하던 야기 위 글 마저 함이 좋을 듯합니다. 연재를부탁합니다.
흠...이런 제가 요즘 정신이 없어서리...궁금하시면 저희 집에 방문하셔도 됩니다.
사실 제 책이 아니라 아부지가 쓰시는 역사책이라...그래서 연재가 불가능...ㅋ 제가 일인출판사를 내고 곧 책이 출간됩니다. 아부지가 이야기 하시는걸 좋아하시니 궁금하신것은 아부지한테 물어보셔야 해용.
bwwji24@naver.com으로 남겨주세용...아 그리고 저는 지금 서울 대림동에 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