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 참고)
<세계미술작가교류협회 신진작가 지원하는
2024년 12주년을 맞이한 “아트 챌린저” 전시및 · 시상식 개최
*올해 12주년을 맞이하여 세계미술작가교류협회는 전업작가와 신진작가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아트 챌린저” 공모전 전시가
동대문구청아트홀(동대문소재)열린다. ‘아트챌린저’는 예술인들의 창작 의지를 고취하며, 전국의 신진문화예술인을 발굴하기위한 예술작 품 공모전이다.
*세계미술작가교류협회(회장 여운미)에 따르면
아트챌린저 전시회는 비영리단체에서 여는 전시이며
오는 25일 동대문구청 아트홀에서 시상식을 개최한다
올해 전시회에서는 작가45명이 참여해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자유롭게 전시하고 일상 속 예술 활동의 즐거움을 선보였다.
평면,입체, 디자인 등 부문에서 총 70점의 작품이 전시와 수상을 하게되었다.
이는심사를거쳐 작품이 독창성과예술성이 인정되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참여작가
이미선 김일훈 인신영 장철수 봉철호 문경자 김원희 최나영 박진한 임성아 김선예 현장윤 이지연 변태원 안미련 조윤상 문수정 한규성 조선화 손수현 김명미 이봉선 김정신 김옥란 김명화 홍춘자 석채화 선혜아 임지영 안계숙 박옥희 심정순 김애숙 최은아 서주희 조영선 정아름 김정숙 장유리 정수아 김은아 정다혜 김중열 조성운 ,...등 작가가 참여했다.
수상 특혜로는 대상 수상자에 한하여 개인전 1회 제공(세미갤러리), 세미협이 주관하는 유튜브채널 “아트톡쇼” 출연 또한 국내외 아트페에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최우수,우수상, 금상 한함)
세계미술작가교류협회는 미술애호가들에게 전문적이고 다양한 미술작품 감상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전시회를 마련했
세계미술작가교류협회 여운미회장은 “참여작가 한 분 한 분이 모두 훌륭한 예술인으로 활동하면서 새로운 예술의 창을 만들어가고 있다”며 “아트챌린저가 앞으로도 작가들의 특색을 담은 미술로 도약하고 신진작가들을을 발전시키고 문화예술발전에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글 제공 ) 세계미술작가교류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