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림자동차가 지난 5월 9일 서울시 성수동에 위치한 본사 사옥에서 유라시아 월드 투어 출정식을 가졌다. 이번 유라시아 월드 투어 출정식은 건국대학교 사학과 4학년인 이정호 학생에게 후원된 대림자동차의 신기종 데이스타250 키 전달식과 질의 응답 등으로 진행됐다.
본 행사에 앞서 대림자동차의 윤석중 마케팅 총괄 부장은 인사말에서 “마케팅 총괄 부장 앞으로도 대림자동차의 마케팅 활동을 보다 다양한 방면으로 넓히고 지원을 지속할 계획” 이라고 밝히며 “유라시아 투어를 떠나는 학생에게 응원을 부탁한다” 고 전했다.
유라시아 월드 투어는 5월 12일 강원도 속초항을 출발해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항으로 기항, 이후 약 4개월 동안 터키, 독일 등을 거치는 경로로 약 23,000km를 달려 영국으로 도착해 귀국하는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투어링 현황은 이정호 학생의 개인 블로그를 통해 개제된다.
특히, 대림자동차는 이정호 학생을 위해 데이스타250을 후원 제공하는데 그치지 않고, 각종 수리 파츠 및 소모품 지원과 자가 정비를 위한 정비 교육을 지원했다. 또한 방문 국가 중 대림자동차의 딜러 네트워크 및 거래선을 통한 물심양면의 지원도 약속했다.
이정호 학생은 질의 응답을 통해 “국경 통과 간에 필요한 서류가 국내 자동차 협회를 통해 발급되지 않아 다소 우려가 되는 부분이 있다"고 밝히며 “사학과에 재학 중인 만큼 각국의 문화 유적지 등을 방문하는 등 현지인들과 교류를 가질 계획"이라고 전했다. |
[출처] http://www.bikerslab.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