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무료하지 않는 유학 가족들의 뉴질랜드 그리고 타우랑가 생활을 책임지기 위해서 고민하는 비전 유학원에서 이번에는 이색적인 아보카도 농장 투어를 계획하게 되었습니다. 뭐 이런 고민은 거의 원장님이 하시죠 ^^

요 맛나게 생긴 녀석에 대해서는 할 말들이 참 많은 거 같은데요. 왜냐하면 뉴질랜드와서 제가 가장 좋아하게 된 과일이 바로 아보카도이기 때문입니다. 아보카도에 관한 재밌는 일화가 있는데요. 호기심이 많으신 제 장모님께서 20여년 전 뉴질랜드에 처음 이민을 오시고 마트에서 본 요녀석을 사서 집에서 어떻게 먹을까 하다가 한국의 사과나 배 처럼 중심에 있는 씨들을 제거하고 먹는 줄 아시고 둥근 씨앗과 그 둘레에 있는 노랗고 딱딱한 부분을 도려내어 거의 겉에 면만 드셨답니다. 그리고 이게 무슨 맛이냐고 먹을 것도 없다며 다시는 안드셨다네요 ^^ 즉 잘 익지 않은 아보카도를 갖고 먹을만한 곳을 다 버리신..ㅎㅎ
아보카도는 참 건강한 음식이라고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그 효능을 보죠.

미드 와이프 말로는 임산부들의 철분을 보충하기 위해서 아보카도를 적극 추천하기도 하더라구요.
이런 좋은 아보카도를 마트에서만 보셔왔겠지만 좋은 기회가 되어서 그동안 지겹도록 보셨던 키위 농장 투어를 대신하여 뉴질랜드에서도 타우랑가의 대표적인 과일인 아보카도 농장 투어를 계획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아보카도 농장 투어를 통해서 아보카도가 어떤 과일이며 어떻게 수확이 되는지 또 관련한 여러가지 체험들이 있을 예정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아보카도를 이용하여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을 직접 보고 점심식사까지 무료로 하고 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농장 담당자와 원장님과의 이메일 중에서..
Hi Jeno,
Thank you for meeting with me earlier today.
As discussed, we would like to host a field trip for your students and their mothers to an avocado orchard, where they can learn about:
· How and where avocados are grown
· How avocados are picked and exported to other countries (including South Korea)
· The importance of avocados to the people of New Zealand and the Tauranga economy
· The wonderful nutrients in avocados
· The health and beauty benefits of eating avocados
아보타도 농장 투어
출발 장소 : 비전 유학/어학원 앞
출발 일시 : 10월 19일 오전 10시
차량 이용 : 개별 차량 및 카풀
참가 신청 : 댓글로 남겨주세요 ^^
뉴질랜드 타우랑가 비전 유학/어학원
070 8245 1699(한국 전화)
07 578 1699(뉴질랜드 전화)
visiontga@gmail.com

첫댓글 뉴질랜드에 처음 살면서,,, 이제 뉴질랜드 생활이 적응이 되어 가는구나 를 이야기할때,,, 아보카도 과일도 이야기 한적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정말 별맛을 모르겠던 아보카도가 이제는 담백한 맛으로 입맛을 돋구어 주니.... ^^ 이번에 좋은 기회를 만나게 되어서 좋네요..^^
앗. 토요일이네요.... 저도 가고싶어요.. ㅎㅎ
타우랑가에 사시는 모든 분들에게 열린 투어 입니다. 웰컴 ~~!! ^^
소희네~~~
소희맘님 울세빈이도 같이 ㅋㅋ
정우네도~집에있는돼지들다포함!^^
배원장도 지원이. 정민이 데리고 갑니다 ^^
세리아부지 걱정마이소 ~~~
가은 현빈이네요~~
이웃사촌님 같이 출발?ㅋㅋ
태훈네 같이 갑니다
지원 지성이네도 갑니다.
기표네도 갑니다~
그럼 저와 지원이, 정민이...기표네, 지원이네, 태훈이네, 소희네, 가은이네, 정우네, 세빈이도, 정한의원 한의사님... 이렇게 가는거지요?
윤서네도 갑니다~~~
은빈이네도 갑니다.^^
신영이네도요~
울 지우 부탁해도 되나여 ㅋㅋ 바쁜 맘 때문에 이번 방학 방콕했어여~~~~ Jiwoo loves avocado !!
주연,창록이네 가족 4명도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