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연수 2차 잘 다녀왔습니다. 가을날씨가 어쩌면 이렇게도 맑고 깨끗한지 정말 좋은 계절에 1일 연수를 갈 수 있도록 해 주셔서 원장님, 국장님 감사합니다.
목포 북항에서 점심으로 회를 맛있게 먹고 해남 두륜산 케이블카를 탔습니다. 유럽풍의 산책로가 참 멋지고 가을 풍경이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대흥사 산책을 하고서, 진도대교에서 붉게 물든 석양을 보고 이순신장군 동상이 있는 울돌목 산책을 한 후 상가 위 어떤 동상이 있는 곳에서 머루포도를 맛있게 먹고 원장님께서 주신 윷놀이 상금으로 윷놀이를 하여 1등 10,000원(문경숙 샘),2등 7,000원(김미화샘), 3등 5,000원(오옥희)의 상금을 받았습니다.
저녁식사는 소태동 신흥회관에서 추어탕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2차 연수는 하늘도 맑고 가을 풍경을 보면서 정말 한가하고 여유롭게 1일 연수를 마쳤습니다. 2차에 참여하신 직원분들 함께해서 정말 즐거웠습니다. 운전하느라 수고하신 미화샘 감사합니다.
목포 북항에서 점심으로 먹은 광어, 농어회 11명 참석하여 3상 - 탕도 정말 맛있어요.
목포에서 해남가는길에 차에서 본 다리모습
두륜산 케이블카 타기전 대기실에서
차에서 바라본 진도대교
원장님께서 꼭 가지고 가라고 하셨던 머루포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윷놀이에서 1등을 한 문경숙 샘
윷놀이에서 2등을 한 김미화샘 옆모습이지만 무척이나 좋아하네요.
윷놀이 상금타고 좋아서...
진도대교
진도대교에서 본 아름다운 석양
공연장에서 본 진도대교
이순신 장군 동상
첫댓글 이순신장군 동상을 보니 명량의 북소리가 들리는 듯 합니다.
윷놀이 1등하신 문경숙샘 추카드려요.
원장님 국장님 멋진 가을 하늘을 맛보게 해 주시고 맛있고 싱싱한 회를 먹을 수 있도록 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이날의 사진쟁이 오과장님 멋진 사진 올려 주셔서 감사해~~~~~용^^
하루종일 11명을 위해 안전운전 해 주신 미화샘 고생 마니마니 하셨고용 아이 러브허요~이^^
운전쟁이는 다른팀으로도 또 가고싶다는데 아마 그 여인은 방랑기질이 듬뿍 들어간사람인가봐 이~~잉?
모두들 정말 즐겁고 행복해 보이시네요
회가 참~맛나보여요 ㅎㅎㅎ
원장님 국장님 감사드림니다 모든것 내려놓고 자연의아름다움속에 직원들과 즐거운시간을 보내며 맛기행을잘했습니다 즉석에서 준비한 농어회 광어회맛은 잊을수없답니다 함께하신 모든분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