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ile, txt, zar화일들을 분석해 보시면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드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간단히 설명을 하면
entities/Special/prefab/prefab1.ent
;캐릭터 특성이 저장된 화일(Char 포인트 배분값과 스킬 태그, 트레이트 태그,
;피부색, 헤어색, 옷색, 기본 소지 아이템 등에 대한 정보가 담겨 있습니다.
;prefab# 는 처음 설정된 케릭터중 #번째 케릭터라는 것입니다.
entities/LarasPistol.ent
;라라가 소지하고 있는 아이템(라라의 총)에 대한 정보가 담겨 있습니다.
;데미지, 사정거리등에 대한 데이타가 들어 있습니다.
entities/MagicBag.ent
;라라가 소지하고 있는 아이템(마법배낭)에 대한 정보가 담겨 있습니다.
;특이하게 차지하는 인벤토리 용량값을 - 값으로 하여 이배낭을 소지한 케릭터가
;더 많은 인벤토리 값을 갇도록 해줍니다.(거의 무한대입니다.)
gui/char/LaraCroft.zar
;게임중에 나오는 작인 인물사진에 대한 이미지 화일입니다. zar 지원 에디터로
;수정이 가능합니다.
gui/char/Big/LaraCroft.zar
;처음 케릭터 고를 때 나오는 큰 인물사진에 대한 이미지 화일입니다.
locale/game/item.txt
;게임중 아이템을 클릭하면 나오는 아이템 설명에 대한 데이타가 들어 있습니다.
;name_LarasPistol = {Lara's Magnum} <- 표시되는 아이템 이름
;desc_LarasPistol = {...} <- 아이템에 대한 설명 (\n은 엔터값)
;위에 있는 LarasPistol.ent라는 화일에 Name/Display Name 파라미터에
;LarasPisol 이라고 적혀 있으면 이값과 연결됩니다.
locale/game/characters.txt
;게임중 각 캐릭터를 등용할때 보는 설명이 이 화일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아이템에서 나온 것이랑 같은 방법으로 저장됩니다.
위 내용들을 잘보시고 분석하시면 자신만의 멋진 캐릭터를 만드실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로 전 무적 케릭을 좋아해서.. 무기를 무적에 가깝게 만들었죠.. ^^;
무기의 각 모드 (sigle, burst)같은 데이타도 ent화일을 열어 모드부분을
에디트하면 됩니다.
첫댓글 아주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로써 저도 저만의 케릭터를 만들어 놀수 있게 되었습니다. 1.27패치를 먼저 하신뒤 에디터와 함께 병용해 쓰시면 됩니다.
이거 사용하실려면 한글판이신분은 나중에 사용하세요. 한글판에 사용하시면 모든 아이템설명이 영문으로 나와서 영어에 자신없는분은 힘들어요 전 풀버전 다 지우고 다시설치 했습니다 ㅜ,ㅜ 사용하시면 처음에 거의 무적케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