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9일. 경기지사에서
다보스병원(이사장 양성범)이 집중호우 발생에 따른 수해복구 및 수재민 지원을 위해 대한적십자에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성금을 기탁했다.
이날 구호 성금은 집중호우 피해가 심한 용인, 경기 지역의 수해 복구뿐만 아니라 긴급대피 이재민들을 위한 구호품, 대피소 지원, 심리 상담 지원, 급식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다보스병원 양성범 이사장은 "용인 등 경기지역에 내린 집중호우로 막심한 피해가 발생해 안타까운 심정"이라며 "빠른 시간 안에 일상을 회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손일수 경기적십자 사무처장은 "집중호우로 피해가 막심해서 어려운 상황에 있는데, 수해복구와 수재민을 위해 온정을 나누어준 다보스병원 대표자 및 관계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전하며, 필요한 곳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동부봉사관에 새로 부임하신 최금진 관장님과 신용철 지구협의회장. 염대옥 다보스적십자 회장의 참석.
한편, 다보스병원은 2010년부터 병원 임직원으로 구성된 적십자 다보스봉사회를 운영하고 있으며, 20여명의 봉사원이 약 4000시간의 봉사시간을 기록하며 꾸준하게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출처: 대한적십자사용인지구협의회 원문보기 글쓴이: 지희(최정영 동부봉사회)
첫댓글 다보스병원 양성범 이사장님 용인지역 수해이재민 돕기 구호성금 1000만원을 적십자사 경기지사에 기탁 하셨네요. 손일수 처장님, 관계자분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용인지구협의회 회장님과 임원님들 수고하셨습니다.
용인지구협의회 신용철 회장님과 최정영 총무부장님이다보스병원 양성범 이사장님이 집중호우 발생에 따른 수해복구 및 수재민 지원을 위해대한적십자에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성금을 기탁에 감사드리고손일수 경기적십자 사무처장님 늘 경기도를 살펴주셔서 고맙습니다.최정영 총무부장님 고운 글 고맙고 감사합니다.
첫댓글 다보스병원 양성범 이사장님 용인지역 수해이재민 돕기 구호성금 1000만원을
적십자사 경기지사에 기탁 하셨네요. 손일수 처장님, 관계자분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용인지구협의회 회장님과 임원님들 수고하셨습니다.
용인지구협의회 신용철 회장님과 최정영 총무부장님이
다보스병원 양성범 이사장님이 집중호우 발생에 따른 수해복구 및 수재민 지원을 위해
대한적십자에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성금을 기탁에 감사드리고
손일수 경기적십자 사무처장님 늘 경기도를 살펴주셔서 고맙습니다.
최정영 총무부장님 고운 글 고맙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