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리후생 | 지 원 내 용 |
생활지원 | □ 자녀 학자금 지원 - 유치원생(만 6세) : 연간 240만원 - 중ㆍ고등학생 : 실비 (근속 3년 이상) - 대학생 : 실비 (근속 7년 이상) □ 연간 60만원 복지포인트 지급(연봉포함) |
주택지원 (근속3년↑) | □ 주택전세(3,000만원), 주택구입(4,000만원) 대출지원 |
건강지원 | □ 본인 및 배우자 건강검진 ① 일반검진(단가 20만원) : 30세↓직원, 격년 ② 종합검진(단가 60만원) - 30세↑직원(단,근속 3년이상), 35세↑배우자, 격년 - 40세 이상 직원, 매년 □ 본인, 배우자, 자녀 의료비 지원 MRI, 초음파, CT 등 고액의료비 포함(한도제 운영) □ 임직원 단체보험 가입 ㆍ상해/질병/암/뇌졸증 등 재해발생시 최대 1.5억 보장 |
경조지원 | □ 경조금, 경조화환, 경조휴가 제도 실시 □ 부/모/본인 생일케익 및 본인생일 복지포인트 지원 |
Refresh | □ 콘도 지원 (보광휘닉스파크, 한화리조트, 대명리조트) □ 캐리비언베이 쿠폰 지원 □ 결혼도움방(예식장) 지원 |
4. 지원서 접수 및 채용절차
□ 접수기한 : 2017. 12.17(일)
□ 접수방법 : 온라인 접수 (https://www.samsungcardcustomerservice.com)
□ 전형절차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건강검진 → 최종발표
- 서류전형 결과 발표 : 2017. 12.18(월) 17:00
- 면접전형 : 2017. 12.20(수) ※ 대상자 개별통보
- 건강검진 : 2017. 12.22(금)
- 최종 합격자 발표 : 2017. 12.29(금)
홈페이지 "전형결과조회" 메뉴 확인
- 입사일자 : 2018.1.1일(월)
- 출근일자 : 2018.1.2일(화)
5. 기타사항
□ 장애인 및 국가보훈대상자는 관계법령에 의거 우대합니다.
□ 인바운드 고객상담 또는 카드발급상담 업무를 경험하신 분 우대합니다.
(카드, 은행, 보험, 통신, 홈쇼핑 등)
□ 외국어 상담 가능하신 분 우대합니다.(영어, 중국어, 일본어)
□ 수화 상담 가능하신 분 우대합니다.
□ 지원서의 지원내용이 허위임이 밝혀질 경우 채용이 취소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홈페이지「인재채용 → 채용 Q&A」에 문의바랍니다.
6. 채용서류 반환 관련 안내
□ 최종불합격 지원자가 홈페이지, 전자우편을 통하여 제출한 채용서류(입사지원서)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 단서에 의거 반환하지 아니합니다. 단, 지원자는 홈페이지, 전자우편 이외의 방법으로 당사의 요구에 의거 제출한 채용서류를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부터 14일에서 180일 사이의 기간 중에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 제1항 본문의 입사지원서는 지원자가 작성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동의」에 의거, 동의일로부터 수시선발 등을 위한 목적으로 10년간 보관·이용하나, 지원자의 삭제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 제1항 단서에 의한 채용서류 반환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반환청구서를 팩스(02-2000-8729)로 제출하면, 제출일로부터 14일 내에 지정주소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단, 지원자가 반환청구기간 종료시까지 반환청구를 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체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