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에 따르면 애플은 스트리밍 서비스를위한 '슬로우 롤'마케팅에 집중하고있다
기술 거인의 하드웨어는 여전히 마케팅 측면에서 가장 우선 순위가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The New York Times 의 보고서에 따르면 애플은 새로운 스트리밍 서비스를 마케팅 할 때 '슬로우 롤 (slow-roll)'방식을 취하고 있다고한다 . 지출 데이터에 따르면 Apple TV +는 마케팅 측면에서 기술 거인의 최우선 순위가 아닙니다. New York Times 는 Apple이 스트리밍 서비스 광고에 소비 한 금액과 최신 iPhone을 광고하기 위해 할당 한 금액을 비교했습니다.
예를 들어, Apple은 Apple TV +의 광고에 1,990 만 달러 (약 2,600 만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그러나 새 iPhone의 광고에 3 천 8 백 6 십만 달러 (약 5 천만 달러)가 소요되었습니다. Disney + 광고에 소비 된 돈과 비교하여,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Apple의 마케팅 전략은 좀 더 음소거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는 Apple TV +가 Disney +보다 작은 라인업으로 데뷔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지금 막 컨텐츠에 빠져들고 있으며이 모든 서비스는 우리 시대를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모두 시장에 다르게 접근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애플의 경쟁이 아닙니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 (Frost & Sullivan)의 애널리스트 댄 레이번 (Dan Rayburn)은 뉴욕 타임즈에 말했다 . 애플은 스트리밍 서비스의 세계에 진입했지만 하드웨어가 여전히 최우선 순위 인 것으로 보인다. Apple TV +는 11 월 1 일에 시작했으며 7 일 무료 평가판이 제공되며 월 $ 5.99 CAD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