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최대 항공사, NFT 마켓플레이스 출시
출처 cointelegraph 저자 즈위안 선 소스:EK 이페어케이 플러스
이 플랫폼은 항공사와 Web3의 교차로에 대한 All Nippon Airways의 지속적인 확장의 일부입니다
30일, 일본 최대 항공사인 전일본공수(ANA)는 자회사인 ANA Neo와 함께 항공을 테마로 한 NFT(Nonfungible Token) 마켓플레이스를 출시했습니다.
"ANA GranWhale NFT Marketplace"라고 불리는 이 플랫폼은 항공 사진작가 Luke Ozawa가 만든 첫 번째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개발자가 말한대로 :
"30월 100일부터 항공 사진작가 루크 오자와의 첫 번째 디지털 사진이 NFT로 변환됩니다. 그 중 하나는 사진 현상의 원천 인 긍정적 인 필름과 함께 판매 될 것입니다. 가격은 000만엔이며, 포지티브 필름이 있는 NFT는 경매에서 판매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ANA가 운영하는 첫 번째 보잉 7의 NFT 이미지 변환을 나타내는 두 번째 NFT 컬렉션은 787월 3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787D 모형 비행기로 판매합니다. 두 종류가 각각 1 점, 총 574,7 점, 가격은 870,<> 엔입니다." 라고 ANA는 썼습니다.
ANA는 지난 회계연도에 12억 달러의 매출을 올린 일본 최대 항공사입니다. 회사는 향후 NFT 제품 라인을 확대할 계획이며 NFT 상용화를 통해 고객 경험의 가치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습니다.
ANA Neo의 그란웨일(GranWhale)은 메타버스 파크의 형태로 'VR을 포함한 기술을 활용해 세계의 목적지와 문화를 재현'하는 가상 여행 플랫폼으로 지난해 8월 시작됐다. ANA Neo 사장 Mitsuo Tomita는 이전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심볼[로고]의 화살표는 각각 가상과 현실을 나타내고, 둘의 융합은 웹 3.0과 메타버스 여행이 더욱 보편화될 안정성과 성장으로 미래로 곧장 날아가는 ANA GranWhale을 상징합니다."
저자
즈위안 선 Zhiyuan sun은 코인텔레그래프에서 기술 관련 뉴스를 전문으로 하는 편집자이다. 그는 The Motley Fool, Nasdaq.com 및 Seeking Alpha와 같은 주요 금융 매체에 수년간 글을 쓴 경험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