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군자란Clivia
 
 
 
카페 게시글
군자란 키우기 2차 나눔받은 씨앗들
풀내음(군산) 추천 0 조회 107 26.06.17 17:22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7 18:34

    첫댓글 발아와 처음 싹 나올때까진
    그런 환경에서도 괜찮았던 것 같아요.
    싹 난 채 온 두 애 중 왼쪽 애 뿌리 끝이 대패밥 위로 나와 있으니 살짝 아래로 향하게 해 주시길요.

  • 작성자 26.06.17 18:34

    관심 감사합니다

  • 26.06.17 20:05

    싹이 너무 귀여워요~^^

  • 작성자 26.06.17 20:07

    싱싱한 싹이 넘 사랑스럼네요

  • 26.06.17 21:25

    어미가 물고 온 벌레 먹으려고
    새가 입 벌리고 있네요~^^

  • 작성자 26.06.17 21:26

    ㅎㅎ 그러고보니 딱 그러네요 귀한아이에요 ㅎ

  • 26.06.18 21:30

    싹이 너무 이쁘네요
    볼때마다 흐믓하시겠어요~

  • 작성자 26.06.19 06:10

    꽃님이들 요렇게 해 놓고나면 밥안먹어도 배부르다 하지요 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