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17일 각집 마련해주었읍니다이제 싹눈들이 올라오는 씨앗도 있고 안올라온 씨앗도 있네요바람도 없고 햇빛도 없는 거실에서 잘 커줄지 ....
첫댓글 발아와 처음 싹 나올때까진그런 환경에서도 괜찮았던 것 같아요.싹 난 채 온 두 애 중 왼쪽 애 뿌리 끝이 대패밥 위로 나와 있으니 살짝 아래로 향하게 해 주시길요.
관심 감사합니다
싹이 너무 귀여워요~^^
싱싱한 싹이 넘 사랑스럼네요
어미가 물고 온 벌레 먹으려고 새가 입 벌리고 있네요~^^
ㅎㅎ 그러고보니 딱 그러네요 귀한아이에요 ㅎ
싹이 너무 이쁘네요볼때마다 흐믓하시겠어요~
꽃님이들 요렇게 해 놓고나면 밥안먹어도 배부르다 하지요 ㅎ
첫댓글 발아와 처음 싹 나올때까진
그런 환경에서도 괜찮았던 것 같아요.
싹 난 채 온 두 애 중 왼쪽 애 뿌리 끝이 대패밥 위로 나와 있으니 살짝 아래로 향하게 해 주시길요.
관심 감사합니다
싹이 너무 귀여워요~^^
싱싱한 싹이 넘 사랑스럼네요
어미가 물고 온 벌레 먹으려고
새가 입 벌리고 있네요~^^
ㅎㅎ 그러고보니 딱 그러네요 귀한아이에요 ㅎ
싹이 너무 이쁘네요
볼때마다 흐믓하시겠어요~
꽃님이들 요렇게 해 놓고나면 밥안먹어도 배부르다 하지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