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입니다 병원근처 집근처에 딱한군데 있는데 편의시설은 최상입니댜 근데 부가적으로 면역주사 고주파치료 또 두가지 더해서 4백정도 나온다고 하는데 실비가있어서 그나마 계산은 될것같은데 이제 1차항암끝내고 휴식취하는데 또다른 뭐가 계속 들어오는게 맞을까요? 병원에서는 당연히 안된다고 할것고 혹시 경험해보신분 계신가요?
첫댓글고주파는 고형암 대상의 보조 요법입니다. 비타민주사나 면역주사 정도는 괜찮다 생각합니다. 면역주사도 병원에선 도움 안된다 했지만 컨디션에 도움은 됐습니다. 사람마다 다르니 잘 고민하여 판단하시고, 금액 채워야 할테니 마사지 등 안전힌 걸로 선택하시면 되지 않을까요? 요양병원은 치료 도움 효과보다 보호자도 좀 쉬시고 섭식이나 안정 등의 목적이 클테니 감안하여 판단하시지요.
첫댓글 고주파는 고형암 대상의 보조 요법입니다. 비타민주사나 면역주사 정도는 괜찮다 생각합니다. 면역주사도 병원에선 도움 안된다 했지만 컨디션에 도움은 됐습니다. 사람마다 다르니 잘 고민하여 판단하시고, 금액 채워야 할테니 마사지 등 안전힌 걸로 선택하시면 되지 않을까요? 요양병원은 치료 도움 효과보다 보호자도 좀 쉬시고 섭식이나 안정 등의 목적이 클테니 감안하여 판단하시지요.
답글많은 도움이 도네요 정말감사합니다 다시 알아봐야겠네요
저희 입원한 요양병원에서도 고주파는 권하지 않았고요 한방침
.도수치료는 간단히.각종 영양제도 림프종에는 안좋을수 있다고 안해주던데요.
그래서 몇일있어보다가 나왔어요.항암후에는 내과에서 영양제링거 맞는데 좀 기운은 나는거같아요.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