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탭 구매한지 6개월만에 버스폰이 되서 맘이 답답하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지저분하게는 쓸수는 없고(성격이.. ㅡㅡ;;) 조만간 기회봐서 팔아버릴까 하는데 얼마 받지도 못할거 같아 비싼거는 절대 살수 없다보니, 저렴한거 찾다가 옥션에서 앞면하고 뒷면 3000원에 판매하길래 샀습니다.
보니까 10.1인치용도 판매하는것같은데 전 10.1은 아직 구매예정중이라 어떤지는 잘 모르겠네요.
갤탭2가 나와서 이제 들어가려나 봅니다. 갤탭2 나온다고 갤탭7인치 엄청 뿌린거 같던데..(저희 옆집 할아버지도 있더라구여. .헐..)
암튼 전면2장이 2500원 / 앞뒤가 3000원 / 무지문 앞뒤가 3500원이니 제일 저렴한거 같긴하네요.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A566777233 < 좌표때립니다.
옵션으로 다이어리케이스도 있어서 질러버렸네요.. 옵션이란게 참 무섭다니까요.. 보면 지른다는...
우선 필름은 생각보다 좋네요. 3중필름이고, 사이즈 잘 맞네요. 후면필름은 정말 뒤에만 덮어주네요.ㅎㅎ 측면 보호는 안되요.
이전에 리얼룩 전신보호필름 사용할때가 좋긴했는데, 역시 어떤걸 써도 때가 타면 지저분해지니까 이제는 자주 바꿀수 있는게 좋네요.
이건 충동적으로 지른 케이스예요.
이전에 블루투스 키보드케이스도 샀었는데, 두껍기만하고 수납공간도 없어서 그냥 키보드만 뜯어서 썼었는데, 이건 수납공간도 있어서 괜찮을것같아 구매했습니다.
똑닥이 단추같은것만 있었어도 뜯은 키보드 사이에 넣고 들고 다닐수 있는데 그건 좀 아쉽네요.
그래도 가격에 비해 괜찮은것같아요. 가격은 14000원
거치가능하고 수납공간있어서 괜찮네요.
색은 블랙하고, 다크브라운있는데 개인적으로는 블랙이 무난해보여 샀는데 다크브라운이 좋을것같다는.. 안감이 검정스웨이드인데 왠지 물들것같아요. ㅠㅠ(뭐 후면 보호필름 붙여서 괜찮긴하지만.. 브라운은 안감이 흰색인것같더라구여)
단점은 브라운은 모르겠는데 제건 겉에가 세무같아서 좀 더워보이네요.. 그냥 보면 잘 몰라요 만져봐야 느낍니다.
이렇게 기존 케이스들처럼 거치가되네요.
제가 블투 키보드케이스에서 뜯은 키보드예요. ㅎㅎ 그래도 따로 들고다닐때는 편해요. 블투 키보드케이스는 이전에 어떤 카페 공동구매할때 저렴하게 사서 뭐 부담없이 뜯어버렸습니다. ㅎㅎ
엑셀이나 문서작성할때는 편하긴 하네요. 조만간 갤탭 판매할때 풀세트로 판매를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