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을 한마디로 말씀드리면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습니다. 여러분 !!!' '뭉치면 싹쓸이 흩어지면 피박'
우리가 살기위해서는 이 승만 대통령을 도와 속이는자 미혹하는자 적그리스도 김일성주사파 공산당을 대적해서 무찔러야만 우리가 살 수 있는데, 419폭동이 일어나서 적그리스도 김일성 공산당을 도와 이 승만 대통령을 내 쫓아버려서 나라가 뒤집어 질뻔하다가 박정희 전두환대통령께서 나라를 위기에서 구해서 겨우 자유민주주의를 이어오다가 문민정부 들어서서 간첩이 다 장악해서 코로나 백신으로 죽이고 , 공산화 악법을 3천여개나 만들어서 이 법이 발의되면 여러분은 꼼짝못하고 하루아침에 자유를 잃고 공산주의의 노예로 전락하고 말죠?
북한같은 사회가 되어버린다는거죠. 우크라이나는 러시아 공산당과 싸우고 있지만 우리는 내부의 적 김일성 주사파 공산당과 내전이 발발한 상태죠.
하지만 코로나 백신으로 주사로 죽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것이 전쟁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있죠?
공산화 시키는 방법에는 구쏘련 스탈린이나 러시아 푸틴처럼, 우크라이나나 우리나라 625,518광주사태처럼 무력으로 총칼로 적화시키는 방법이 있고, 유럽처럼 합법적으로 법을 다 뜯어 고쳐서 선거등 합법적인 방법으로 공산화 시키는 방법이 있죠.
유럽이 이런식으로 공산화 됐죠?
우크라이나는 러시아와 싸우는 과정에서 북한으로부터 떨어져 나왔죠?1992년 적그리스도 짐승 김일성 공산주의 북한과 수교를 맺었다가 차츰 단교하다 , 이번 러시아와 싸우는 과정에서 북한 김일성 적그리스도 공산당 짐승정부로 부터 떨어져 나왔죠.
하지만 미국은 중국 공산당 적그리스도 짐승으로부터 떨어져 나오지 않았죠. 남한도 78년도에 유류파동이 나서 이란 무슬림 적그리스도 짐승국가와 수교를 맺고 아직 떨어져 나오지 못하고 있죠? 이것이 왜 중요하냐면 왜 회개를 해야 되냐면 .....이 시대에 여러분이 이런 메세지를 접할 수 있다는게 얼마나 큰 축복이자 행운이라는 것을 아직 깨닫지 못하고 있죠?
배워서 남주자 다음시간을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워서 남주자2
이번시간에는 왜 회개를 해야 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와 싸우는과정에서 적그리스도 짐승국가 북한으로부터 떨어져 나왔죠? 하지만 미국은 79년도에 적그리스도 공산국가 중국과 수교를맺고 전세계가 공산화 되다 시피했죠? 동성애 매춘 포르노등이 공산화 전략인데( 공산화 전략 45 참조 } 전세계가 코로나 백신으로 몸살을 앓고 있죠? 백년전 스페인독감때도 백신맞은사람은 다 죽었죠? 지금도백신부장용으로 많은사람들이 죽거나 중증으로 고생하고 있는데 사람들은 이것이 전쟁이라는것을 눈치채지 못하고 있죠? 죽음의 길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는거죠 남한도 78년도에 유류파동이 나서 무슬림 적그리스도국가 이란과 자매결연을맺고, 그때부터 비극의 역사가 시작되어 아직까지 계속되고 있는데, 아직 죽음의 길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죠? '내가 다시 주를 만남으로 죽음의 길 벗어나려네~' 라는 복음성가가 있죠? 그러면 회개란 무엇이가? 다시 주님께로 돌아가는것이죠 죽음의 길에서 벗어나는것이지요. 학교에서 성경공부시간을 없애버리고 패배를 모르는 미국정신이 월남전에서 실패를하게 되지요, 그때 79년도에 중국과 수교를 맺었죠? 예수님을 버리고 악한 적그리스도 짐승국가와 수교를 맺은것이지요. 선한목자를 버리고 악한목자 적그리스도 자기네들을 죽이는 짐승을 선택해서 코로나 백신으로 죽이고 있죠? 중국은 원래 악한 적그리스도 짐승국가인데,미국도 중국과 수교를맺고 중국과 함께 악을 퍼뜨리는국가로 변질되었죠? 하지만 성경은 살기 위해서 악을 버리고 선을 택하라고 말씀하고 있죠? '돌이키고 돌이키라 너희 악한길에서 떠나라 너희가 어찌 죽고자 하느냐?' 라는 말씀도 있죠? 악한목자 적그리스도 짐승국가공산당을 버리고 예수님꼐로 돌아가라는거죠. 학교에서 성경공부시간도 재개하고, 자유우방 자유민주주의국가 크리스쳔국가와 다국적동맹을 맺으라는거죠. 그러면 주님께로 돌아가면 어떤 일이 발생하나 ? 성경본문말씀은 144편 12~15
이 승만 대통령이나 손양원목사님등은 부흥집회를 인도 하실때 이 말씀을 강대상 앞에다 걸어놓고 집회를 하셨죠? '여호와를 하나님 삼는백성은 복이 있도다.' 정상적인 상황같으면 해가지지않는 대영제국처럼 경제적으로 부하고 군사적으로 강하게 되는것이 / 나라가 부강해 지고 잘되는것이 복음이죠? 하지만 거짓선지자 웟치만니는 계시록 6장의 흰말과 그 탄자 속이는자 미혹하는자 적그리스도 김일성이나 오바마 푸틴같은자를 복음으로 해석해서 중국이 공산화 되고 서양선교사님등 많은 그리스도인이 살해 당하고 지방교회 성도들도 살해 당하죠? 이게 무슨복음이냐 이거죠? '비참하고 외롭더라도 버림받고 멸시 받아도 ....참담한시련당하다 비참하게 죽임당하는게 복음인가 ?( 지방교회 창가 / 이런건 찬송가라고도 할 수 없기 때문에 창가라고 한것입니다. ) 지방교회 창가 ' 난 다만 주로 인하여 잃는자 되기 원해 ~' 그래서 다 잃어 버리면 나라도 잃어 버리고 가족도 잃어 버리고 목숨도 잃어 버리겠죠? 이게 무슨 복음인가 ? 거짓선지자를 따라가면 이렇게 되죠? 그런데 광화문에서 애국운동한다는 먹사가 유튜브에다 대고 이 거짓선지자를 세계적인 세계적인 성자라고 떠들어서 전세계가 공산화 되다시피하고 코로나 백신으로 사람들이 죽어나가는데,교회돈 500억을 챙겨서 아들에게 세습했죠? 어디서 못된것만 배워서... 이게 무슨 애국운동이고 하나님의 일이냐? 개인사업이고 자기네 가족사업이지..... 그래서 이단교회는 부흥이 되면 될 수록 위험하죠? 그런데 여호와의 증인은 이 계시록 6장의 흰말과 그 탄자 속이는자 미혹하는자 적그리스도 김일성이나 오바마 푸틴같은자를 메시야로 해석했죠? 그래서 이단을 분쇄하는길만이 우리가 사는길이죠? 신학에는 비교 신학이라는게 있는데 여러분께서 잘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나라가 부강해 지고 잘되는게 복음인가? 다 잃어 버리고 비참하고 버림받고 멸시받고 참담한 시련당하다 비참하게 죽임당하는게 복음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