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신청 받습니다.
비용은 없으며 마라톤대회 장소에서 이명박악법을 저지하기 위한
홍보활동을 하게 됩니다.
이번 일요일(4/19) 강화도에서 오마이뉴스 주최로 419 마라톤 대회가 열립니다.
지난 주 여의도 벚꽃축제에서 "언론자유 민주주의 수호 100일 행동"이 언론/mb악법 저지를 위한
홍보전을 펼쳤던 것처럼, 이번에도 국민들 속으로, 축제의 장으로 찾아가는 홍보전을 벌일 예정입니다.
요즘처럼 날씨도 좋은 때, 국민들이 들로 산으로 다 나가면 우리 촛불들도 따라가서
홍보를 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덤으로 강화의 봄바닷바람과 따사로운 햇살, 함께 하는 촛불들과의 진한 보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새벽 일찍 출발이라 결정이 쉽진 않으시겠지만, 즐겁고 보람찬 휴일 하루를 보내실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버스 좌석이 얼마 안 남았으니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최대한 빨리 연락 주세요~!
## 일정(4월 19일) ##
- 오전 7:00 여의도 국회 앞 집결, 7:30 출발(버스 2대 이용, 현재 35석 가량 남았음)
- 강화 공설운동장 도착, 9:30 마라톤 신청자들은 마라톤 출발(나머지 사람들은 홍보전 참여)
- 홍보전 내용 : 공설운동장 주변 부스 2개에서 강화에 관광 온 시민들을 상대로 언론/mb악법 저지 풍선, 꽃씨 나눠주기, 몸자보 착용, 피켓팅, 전단지 배포 등
- 점심식사 : 도시락 제공
- 오후 4:00 경 홍보전 종료 후 버스를 이용해 여의도로 이동, 뒤풀이 후 해산
## 참여신청(마라톤이 아니라 홍보전 참여신청) ##
- email : mjs0109@gmail.com
- mobile : 011-266-0445
첫댓글 내일 4.19 국립묘지 카페에서 참배 일정이 있는데.. 과연 이 내용이 공지로 올라가야할 지.. 좀 아리송합니다.. 가뜩이나 운영진을 비롯해 회원들 참여가 저조한 현황에서요..
전에 이 동참글을 올린 적 있었습니다.. 신청 마감 인박하다고 오마이쪽에서 그랫는데.. 이렇게 재신청을 받기도 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