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으로 오랜만에 들어와 글 올립니다.
투잡으로 시작하여 5년 이상 대리운전을 했었고 이제 대리일을 접은지 어언 3년이 넘은거 같습니다
혹시나 도움이 될수 있을까 하여 글..올립니다.
잘 다니던 직장을 나와 2006년 아이엔지 생명의 보험설계사 일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17년쨰 업무를 해오고 있고 현재는 신한라이프로 사명이 변경되었지요...
그동안 일이 잘 안되고 힘들었을떄 투잡을 생각헀던것이 대리운전이었고
업소대리부터 시작하여 일반대리까지 5년정도 투잡으로 일을 하였던거 같습니다.
저의 패턴은 그랬습니다.
6시까지 회사 업무를 마치고 ( 회사가 선릉역에 있습니다. ) 6시에서 7시정도까지 회사앞 헬스장에서 1시간 운동
그리고 7시부터 대리시작....3콜정도만 타고 들어가면 12시안에 강북인 집으로 ( 막콜은 집방면으로 가는콜...)
그래서 하루에 평균 7만정도만 부수입으로 하는게 목표였고 무난하게 해왔던거 같습니다.
저의 본업무인 보험설계사 일이 자리를 잡아가고 바빠지면서 대리일은 자연스럽게 그만두게 되었구요...
대리일을 하면서 느껴왔던 수많은 여러가지 감정과 삶에대한 교훈등은 구태여 여기에 적지 않겠습니다.
한 지점의 부지점장이 되어 리쿠르팅을 하는 업무도 담당하게 되어 이곳에 글을 올려봅니다.
경력이나 학벌 ...본인의 능력은 그리 중요치 않습니다.
예전에는 외국계 보험사의 경우 입사조건이 4년제 대학을 졸업해야하고 회사경력도 2년이상 있어야 하는등
꽤 까다로웠지만 현재는 많이 달라졌습니다.
또하나...보험설계사를 바라보는 시각도 이제는 많이 달라졌습니다.
약속드릴수 있는건 대리일만 전업으로 하시는거 보다는 훨씬 본인의 발전면으로나 수입면으로 본인에게 도움이 될것
이라는 사실입니다. 어쩌면 본인의 정체성에 휘말려 고민하고 있을 어떤분들에게는 진정한 구원자가 될수도 있을거라]고
확신합니다. 최근 신한라이프에서 역대급 좋은 조건으로 설계사분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한번쯤 도전해 보시길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어쩌면 많은 악플도 있을수 있음을 각오하고 글...남깁니다. 죄송합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문자를 주셔도 좋고 직접 전화를 주셔도 감사히 받겠습니다.
신한 라이프 강한지점 서길웅 팀장 입니다. ( 010 5606 7257 )
오늘도 좋은 하루들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첫댓글 ㅋㅋ 본인의 이득을 위한 글이군요
솔직히 말하면 서로에게 이득이 되겠지요...지금은 윈윈의 시대....그런 생각도 하실수 있겠습니다. ^^ 좋은하루 되세요..
제것 까지 싹쓸이 하삼
게을러서 ㅍㅎㅎㅎ
조건은?
월급은?
수당은?
등등
연락한번 주셔요....^^
4년제 나와서 보험 영업하고 있으면 속좀 쓰릴듯한데,뭐 대리하는 사람도 있으니 할말은 아니죠.
학비 대준 부모 등골이나 파는느낌이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