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나 초코파이 CF 출연료로 장미인애 가족 생계
장미나 초코파이 CF 출연료로 장미인애 가족 생계
노래만 들어도 다 아는 초코파이 광고 정말 유명했죠...배우 장미인애가 '초코파이' CF로 얼굴을 알린
아역스타 장미나와 친자매라고 밝혔는데요.
장미인애는 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에 출연해 "IMF 시절 아버지 사업이 크게 실패하면서 엄마, 나, 여동생 이렇게 여자 셋이서 길바닥에 나앉았다"고 털어놨어요. 방송에 따르면 당시 장미인애는 중학생이었고 동생 장미나는 5살이었어요.
아버지가 돈을 벌기 위해 먼 곳으로 떠나자 어머니는 지하 방 한 칸을 마련했어요. 장미인애는 어떻게 생계를 꾸려나갔냐는 강호동의 질문에 "동생이 너무 예뻤다. 3살 때 잡지 표지모델을 한 이후 '초코파이' 광고에서 3년간 전속 모델을 했다"고 말했어요.
장미인애의 동생 장미나는 초코파이 '정' CF와 SBS 시트콤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등에 출연한 아역배우 출신이에요. 장미인애는 "다섯 살 동생이 실질적인 가장 역할을 하면서 방송 스케줄을 소화하는 걸 볼 때면 너무나 고마웠다"며 눈시울을 붉혔어요.
끝으로 장미인애는 현재 미국에서 유학 중이라는 동생에게 "예쁜 미나야. 언니, 아빠, 엄마가 항상 사랑하는거 알지? 공부 열심히 하고 사랑해"라며 애정을 담아 영상편지를 남겼다네요. 이날 장미인애는 성공해서 동생에게 보답하고 싶다며 돈독한 모습을 보였다고 해요.
동생없었으면 어쩔뻔 했나요ㅠ장미인애씨 동생한테 잘해주세요...
카페 게시글
BJS
장미나 초코파이 CF 출연료로 장미인애 가족 생계
육중환
추천 0
조회 333
11.07.11 09:46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