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에 돌입하면서 먼지를 뒤집어쓴 모습이 된다.
Note: (말에 탄 병사들은 걷는 병사들 보다 조금 더 지저분한 모습으로 시작)
- 병사들이 화살에 맞었을 때 나타나는 피보라 효과를 다시 만듬.
특징 [1.0]
-새롭게 만든 피 텍스쳐로 인하여 피보는 즐거움 증가
-피의 깊고 진한 색과 형태로 인하여 보는 사람을 움찔하게 할 것.
-병사들이 피와 먼지를 바닥에 묻힐 수 있다..
-진흙과 먼지가 병사들의 투구, 신발, 방패등에 낄 수도 있다.
-모든 모드와 완벽 호환
설치법 :
모든 파일을 미디블2폴더/모드폴더/data 폴더 에 덮어 씌운다!
제작자
Magus
DOWNLOAD - Filefront
[토탈워 카페 파란 자료실도 있음]
첫댓글 참고사항 - 전투 지역의 기후, 날씨에 따른 먼지 효과가 적용되는 시스템으로 인하여 날씨를 바꿀 수 없는 일부 커스텀 맵(Grassy Plain 같은 평지맵등)에서는 병사들이 시컴하게 나오는 버그가 있음. 켐패인에서는 정상 작동.
이거 어제 깔아서 전투했는데 멋있더라구요.. 근데 문제는 가끔 전투시작전부터 다들 준비운동 레슬링한판하고 왔는지 다 시커멋던데 이게 뭥미?
삭제된 댓글 입니다.
안될것도 없어 보이지만... 도전 해보세요.
이 모드 재밌는게 전투시작후 얼마간의 시간이 지나면 유닛들이 먼지구덩이에 들어갔다 나온것처럼 더러워지죠=_= 자동으로 더러워지기 때문에 특별히 전투를 하지 않았더라도 이미 더러워져있는 병사들을 볼 수도 있어요... 그리고 피 텍스쳐가 상당히 깔끔해서 저도 요즘 이녀석을 덮어서 쓰고있죠...
모드 설치 안한 것만 적용대상입니까? ss 6.1에 적용하고 싶은데;
원래 SS6.1 맞게 나온거라 그냥 쓰면 됩니다.
킹덤즈에 적용 시키려면 미디블2/data에 깔면 되나요? 적용이 잘 안되요!!
아뇨 보통 피모드는 어떤 모드이든 잘 동작하죠. (미디블폴더)\mod\Stainless Steel\data 안에 맞는 폴더대로 넣어주시면 될겁니다. 물론 원본파일들은 백업하고 덮어씌우세요;;
컥. 일단 붙여넣고 보자는 심리로 백업을 안했더니, 적용도 안되고. 그냥 밋밋하게 싸우네요. 일단 첫번째, 킹덤즈 캠페인에는 data폴더가 없습니다. 그냥 붙여넣기 하면 될까요? 둘째, 피패치 했던 기억으로 그냥 미디블 / 데이타 안에 덮어씌었습니다. 그랬더니 밋밋하게 변했는데, 오버레이 폴더를 싹 지우고 다시 깔아볼까요?(오버레이 폴더가 두개라는)
원본 data폴더가 있을텐데요;; ..혹시 오버레이텍스쳐나 모델이펙트폴더를 말씀하시는건지... 말씀하신데로 저기서 받은 압축파일안의 파일들을 모두 데이터 폴더 안에 덮어씌우면 된답니다. 오버레이폴더가 두개라는것도 잘 모르겠군요... data\overlaytextures 와 data\model_effects 경로확인하시고, 그 외에도 압축파일에 있는 db파일이랑 descr_effect_impacts.txt 파일이 data폴더안에 잘 들어가있는지 확인해보세요...오버레이폴더를 그냥 싹 지우진 마시구요;;
여차저차해서 적용을 시켰는데, 몇가지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첫째, 부대 이동시 나던 흙먼지가 나지 않습니다.(크루세이더즈 이집트로 테스트). 둘째, 화살 맞을시 이펙트가 붉은색이 아니라 검은색이 불꽃놀이 꽃 처럼 튀더니 사라집니다.(제가 눈이 이상한건가요. 정말 검게 보입니다. 모니털 하도 봤더니 적록색맹이라도 온 것인가 --;) . 원래 모드 자체가 그런건가요, 아니면 여차저차 설치하는 부분에 문제가 있었던 걸까요!
전 SS6.1모드 쓰고있어요. 흙먼지가 아예 안나는지 사막에서 커스텀해봤는데 먼지가 나기는 하는데, 거의 보이지 않는정도군요. 아마 descr_effect_impact.txt를 이 피패치가 건드리고 있는데 그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피 또한 본문의 밑에서 세번째 스샷의 모습과 같이 거의 검은색에 가까운 모습인데, 커스텀을 하면서 자세히 보니 검붉은 색으로 작은 운무가 생기면서 저렇게 되더군요. 개인적으로 운무는 기존의 것보다 마음에 들지만(특히 공성무기를 쓸때...!) 흙먼지는 수정이 되었으면 하네요.
옙. 잘 알겠습니다. // 혹시 킹덤즈 1.5 패치 되면서 나프타 투척병이 너프되었나요? 웬지 모드 설치후 나프타가 바보가 된듯한 --;
댓글들 읽어보니 문제점이 좀 있는 것 같네요 수정때까지 보류해야겠군요.
흙먼지는 descr_particles.txt로 모딩하는것 같네요...모드가 이 부분을 건드리진 않는듯.(생각해보니 이전에도 흙먼지에 대해 그리 관심이 없었던 터라...) 예전의 Horse Dust같은 모드로 먼지를 낼 수 있겠네요. 이 모드의 기술적인 문제가 있다면 애들이 전투시작후 시간이 가면서 더러워지는것 - 확실히 멋지긴 하지만, 가만히 냅둬도 더러워지니까요... - 정도 뿐인 것 같아요. 백업하시고 사용해보시면서 판단해보심이=_= 개인적으로는 괜찮은 모드인 것 같습니다.
복사후 데이타 붙여넣기 했는데 오버렐리와모델 이펙트 각각 두개씩 생기네여~어찌 해야하는지...^^???
폴더 이름 확인해 보세요 알파벳 하나 틀리던데 ㅋ.... 제경우는 암튼 그랬어요 그래서 안에있는거 다 가지고 오버레이 거기로 복사..
근데 이거 공성무기 한테 화공 당했을시에 처음 딱 맞았을때 이펙트가 좀 아닌것 같던데.... 트레뷰셋 고기 던지기 그 이펙트 같던....
중세전투는 원래 안 지저분하며.........뭐 안 지저분한 싸움 있나요? 일단 살고 보지 ㅋ
털보님 제보 감사 합니다. 어쩐지 모드가 버그 있는거같더라니... 압축 파일 안의 overlayrextures -> overlaytextures 로 이름 바꿔야 합니다. 이미 풀어버리신 분들은 오타 폴더 내의 파일을 정상 폴더에 덮어 씌우시면 됩니다.
사용소감 한마디~~^^..피.공성무기불덩이연기.화살이펙트(피).등등..만족^^;; 근데 먼지뒤집어쓰는 효과는 넘 심하네여 전투좀 시작하면 적 아군 모두 희뿌연 색으로탈색 됨니다..넘심해서 적 아군 구분이 안가네요~~이부분만 좀 약하게 표현 했음좋을것같네여~ 님들생각은...그리고 피튀는효과 칼쌈할때 넣을순 엄나? 엄청 실감날텐데 ㅋㅋㅋ
정말 지저분하구만요...-ㅁ-...문제는 그게 너무 심해서 눈오는 겨울 전투시에는 전부 허연 유닛들이 되어버린다던가 사막에선 전부 누리끼리한 유닛들이 되어버리는게 참으로 거시기 하군요.....아랫도리 부분만 지저분 해질때도 있는데 그게 정말 현실적인 느낌이라 생각되지만 뭐 어쩃든 그런점만 빼면 상당히 괜찮은 모드라 생각됩니다요..
동감~동감~^^;;;
피는 그대로 쓰고 갑옷만 안드러워지게하는건 멀지우면되죠?
3.0 나왔습니다. 다시 번역해서 재업하긴 매우 귀찮으니 각자들 알아서 받으시기 바랍니다 -,.-
No Dirt 버전도 있군요
피보는 즐거움....ㅋㅋ
이거 오리지날은 안되나요?
이거 사라진것같네요 어디서 다운받는지를 잘모르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