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조미료로 볶은 펩시: '너희 모두 예수가 필요해'
https://nypost.com/2023/06/27/pepsi-roasted-for-first-ever-hot-dog-condiment-yall-need-jesus/
Pepsi의 새로운 핫도그 토핑은 이번 7월 4일 휴일에 엄선된 야구장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AP; 게티 이미지
시즌 피즈!
화요일에 Pepsi는 발표했습니다.7월 4일을 기리기 위해 "Colachup"이라는 레이블이 붙은 첫 번째 주입 조미료입니다.
이 소스는 학교의 사업 단위인 Culinary Institute of America Consulting의 도움을 받아 만든 핫도그의 마무리 터치를 의미합니다.
펩시 리덕션으로 시작하는 토핑은 훈제 토마토, 특히 계피와 오레가노와 같은 향신료 혼합물, CNN 비즈니스에 따라 양파와 케첩을 포함한 재료와 결합되어 진미를 만듭니다.
보도 자료에 따르면 이 한정판 제품은 탄산 음료의 "달콤한 시트러스 맛"을 특징으로 합니다 .
CIA Consulting의 고객 경험 담당 이사인 David Kamen은 “펩시의 독특한 풍미와 생동감 넘치는 시트러스 블렌드는 케첩의 밝고 톡 쏘는 듯한 특성을 강화하여 핫도그의 연기를 상쇄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epsi는 조미료로 분기하고 있습니다.
Colachup은 Culinary Institute of America의 도움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불행하게도, 또는 반대론자들에게는 다행스럽게도 이 소스는 양키 스타디움의 펩시 라운지를 포함하여 전국의 몇몇 야구 경기장에서 7월 4일 하루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페셜티는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의 피닉스 체이스 필드, 미네소타 트윈스의 미니애폴리스 타겟 필드, 타이거스의 코메리카 파크 디트로이트에서도 제공됩니다.
심지어 2021년에는 10분 만에 인상적인 76개의 Nathan's Famous 핫도그와 빵을 먹어치운 세계 핫도그 먹기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경쟁적인 먹는 사람인 Joey Chestnut의 승인도 받았습니다 .
그러나 펩시의 모든 팬들이 뉴스에 대해 같은 반응을 보인 것 같지는 않다.
한 트위터 사용자는 펩시의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의 발표에 대한 응답으로 "Jesus"라고 썼습니다 . “너희 모두는 예수님이 필요해.”
"내 말 은 내가 펩시를 좋아 하지만 …
조미료는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7월 4일 양키 스타디움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게티 이미지를 통한 포틀랜드 프레스 헤럴드
다른 누군가는 페어링이 실제로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었습니다.
"이건 농담임에 틀림없다"고 그들은 썼다.
다른 사람들은 독점적이고 애매한 조미료를 맛보고 흥분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한 사람은 “펩시 콜라컵 좀 사다 줘야겠다” 고 썼다. "#BetterWithPepsi."
토핑은 펩시 환원으로 만들어지며 다양한 재료와 결합됩니다.게티 이미지를 통한 워싱턴 포스트
또 다른 사람은 조미료가 매장에 출시되기를 원했습니다.
Twitter는 "Walmart 또는 대상에 떨어 뜨립니다. "라고 제안했습니다.
다른 누군가 는 “#BetterWithPepsi라면 꼭 사겠어요! 매장에 있나요?? 온라인??”
Pepsi는 최근 몇 달 동안 클래식에 고유한 시그니처 트위스트를 출시한 유일한 식품 브랜드가 아닙니다.
트위터의 일부 팬들은 엇갈린 반응을 보였다.게티 이미지
어떻게 생각하나요?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지난 5월 블루벨 아이스크림은 닥터페퍼 플로트 라벨이 붙은 새로운 아이스크림 맛을 만들기 위해 닥터페퍼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하지만 인기 탄산음료가 아닌 루트비어를 넣어 만들었어야 했다는 등 팬들의 의견이 분분했다.
같은 달, 버거킹은 6월 2일 개봉한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스파이더-버스(Spider-Man: Across the Spider-Verse)" 시사회를 기리기 위해 밝은 빨간색 와퍼도 출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