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에 불려서 뿌리가 나온 아이들을상토에 심고 흙을 살짝 흐트려 덮은후저면관수 로 물 올림 하고 있어요.
첫댓글 씨앗을 덮으면 안되고 흙 위에 뿌리만 파고들게 올려놓으셔야 합니다.
그렇군요.다시 정정 해야겠군요.
우와 빠름이네요
더 물에 담궈두면 무를듯 해서 상토에 꽂았어요
응원 합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씨앗을 덮으면 안되고 흙 위에 뿌리만 파고들게 올려놓으셔야 합니다.
그렇군요.다시 정정 해야겠군요.
우와 빠름이네요
더 물에 담궈두면 무를듯 해서 상토에 꽂았어요
응원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