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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모두는 전기 자동차 배터리와 전체 전기 인프라에 필요한 리튬, 코발트, 니켈 및 기타 희토류 금속에 대한 뉴스 헤드라인을 본 적이 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미국의 '핵심 광물 공급망'을 확보하기 위한 일련의 조치를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에너지 전환의 중심에 있는 필수 금속 중 하나인 구리에 대해서는 거의 논의되지 않습니다.
월요일 인터뷰에서 억만장자 채굴 투자자인 로버트 프리들랜드는 블룸버그 TV에 채굴 업계가 '수요 가속화'에 앞서 공급을 늘리지 못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예치금이 점점 더 비싸지고 찾기 어려워지고 자금 조달이 제한되며 경제가 에너지 전환을 주도하기 위해 광산업의 중요성에 대비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프리들랜드는 블룸버그의 뉴욕 본사에서 "우리는 여기서 열차 사고로 향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Ivanhoe Mines Ltd.의 설립자이며 경고했습니다.
장기 구리 선물
세계는 미래의 수요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한 광산이 건설되지 않아 구리 공급 위기에 직면해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Ivanhoe는 남아프리카 공화국과 콩고민주공화국에 광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구리는 전기 자동차 모터와 배터리, 케이블링과 변압기에 필수적이며 미국과 전 세계에 전국적인 전기 자동차 충전 인프라를 구축합니다.
최근 S&P Global 보고서에 따르면 EV는 내연 기관 차량보다 구리가 두 배 더 많이 필요합니다. 이 보고서는 구리 수요가 2035년까지 연간 50,000,000미터톤으로 두 배가 될 것이며, 이는 1900년에서 2021년 사이에 전 세계에서 소비된 모든 구리보다 더 많은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구리 가격 상승에 대한 Friedland의 장기적 견해는 전 세계적으로 탈탄소화 노력, 중국 수요 증가, 인도의 부상, 우크라이나 전쟁 이후 군대 현대화의 조합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그는 시장이 구리의 중요성과 그것이 탈탄소화 노력에 어떻게 필수적인지 아직 깨닫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역사적으로 광산 회사의 상대 평가가 낮은 구리의 물리적 재고가 매우 낮다고 언급했습니다.
Friedland는 최근 높은 프리미엄으로 광산을 인수한 것은 광산 업계가 금속 가격이 상승하고 있음을 알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는 구리 시장의 긴축이 최근 몇 년 동안 다른 원자재와 마찬가지로 가격을 상승시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금속이 필요할 때 가격이 미친 듯이 오르고 아무도 그것을 팔려고 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런 종류의 상황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세계 중앙 은행이 금리를 강화함에 따라 세계 경제에 대한 암울함이 증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Friedland는 구리에 대해 매우 낙관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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