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조미선기자] 함평도서관(관장 류정임)은 6일 함평초등학교 다목적실에서 4학년 60여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책 읽는 고양이 서꽁치'의 저자 이경혜 작가 강연회를 개최했다.
전라남도립도서관에서 추진하는 ‘2024년 전라남도 올해의 책’ 사업과 연계해 열린 이번 강연은 ‘책의 탄생 과정과 독서의 즐거움’이라는 주제로 책 속 캐릭터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창작 과정, 책과 친해지는 방법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강연에서 다뤘다.
학교에서는 학생들의 사전 독서와 독후활동 등 사전연계 독서지도를 진행해 강연을 더욱 풍성하고 의미있는 시간으로 만들어냈다.
강연에 참가한 한 학생은 “작가님을 직접 봐서 너무 좋았다. 이 책은 평생 잊지 못할 것 같다.”고 말했다.
함평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작가 강연을 통해 아이들이 책 읽는 즐거움을 느끼고 책을 통해 작가와 소통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됐길 바란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함평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종합자료실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111286
함평도서관 이경혜 작가 강연 '성료'
[함평=조미선기자] 함평도서관(관장 류정임)은 6일 함평초등학교 다목적실에서 4학년 60여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책 읽는 고양이 서꽁치'의 저자 이경혜 작가 강연회를 개최했다. 전라남도립도
www.miraenews.co.kr
#함평도서관 #류정임관장 #이경혜작가 #책읽는고양이서꽁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