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1째주 자사,업계 및 마케팅, 유통 관련 주간 뉴스 브리핑입니다. [*제목을 클릭하시면 원본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업계 관련기사 모음 > ================================================= 하이리빙 ‘엔트리 쏘팔메토’ 선봬 [파이낸셜뉴스 11월 7일] 하이리빙이 남성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엔트리 쏘팔메토’를 출시했다. 하이리빙, 화합 한마당 행사 개최 [프라임경제 11월 6일] 하이리빙(대표 이정학)은 경기도 화성 청호연수원에서 임직원 2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1박 2일간 화합 한마당 행사를 가졌다. 하이리빙, 화합 한마당 행사 개최 [유통데일리 11월 6일] 이번 행사에 참석한 임직원들은 명랑운동회, OX퀴즈, 사물놀이 체험 등 짧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했다 직판업계 PIP제도 큰 성과 [파이낸셜뉴스 11월 7일] 직접판매공제조합이 자율적으로 시장정화를 위해 마련한 ‘방문판매업 사전 점검 프로그램이 업계의 호평속에 성과를 거두고 있다. <마케팅, 유통 관련기사 모음 > ========================================== 주부 10명중 4명은 건강기능식품 섭취 [EBN 산업뉴스 11월 6일] 우리나라 주부의 40.3%가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등 건강식품이 보편화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콜마, 지리산 약초로 화장품 만든다 [파이낸셜뉴스 11월 7일] 한국콜마가 지리산 자생 약초와 식물을 활용, 기능성화장품과 건강식품 상품화에 나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