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지구협의회 덕풍 2봉사회 청소년 문화 나눔 지원 사업 두 번째 실행
7월 10일 (수) 14; 00 하남지구협의회 덕풍 2봉 사회(회장 전미경) 봉사원은 자부담으로 청소년 문화 나눔 지원 사업을 남한고등학교(김진태 교장)실에서 진행했다. 지구협의회 박복녀 회장도 함께했다. 삼계탕 나눔 행사를 마치고 감북 봉사회 결연 어르신에게 지원 물품과 삼계탕 밑반찬을 안전 운행으로 전달해 준 전 하남시 강성삼 시 의장도 봉사를 마친 후 함께했다.
덕풍 2 봉사회는 지난 4월 27일 청소년 문화 나눔 지원사업을 첫 번째 실행했다. 봉사원이 헌혈해서 받은 이벤트 상품권 전달과 치킨 교환권 몇 명 봉사원의 자부담으로 진행했다.
7월 10일 (수)두 번째 청소년 문화 나눔 지원 사업을 했다. 이번 주도 영화관람권 14장 팝콘 콤보 7세트 두 끼 식사권 14장 이정수 치킨 7마리 남한고등학교에서 선정해 준 취약계층 학생에게 전달된다. 7명 학생이 선정됐지만 주변 친구와 함께하라고 14장 영화관람권과 두 끼 식사권은 14장씩 전달된다.
덕풍 2 봉사회 전미경 회장은'' 덕풍2 봉사회 봉사원의 선한 영향력으로 아름다운 마음이 뭉쳐 사각지대 청소년에게 도움을 주는 뜻깊은 일을 하고자 청소년 문화 나눔 지원 사업을 하게 됐다. 장학금 통장을 만들어 봉사원 회원 개개인이 통장에 입금하고 있다. 덕풍2 봉사회가 대한적십자 경기지사 희망 명패 달기 사업에 동참하여 지원되는 명패 지원금으로 희망 풍차 결연 가족을 위주로 사업을 진행했는데 올해부터는 청소년을 위한 사업으로 바꾸려고 합니다. 2024년 11월~12초에는 진행하는 명패 지원금 사업을 사각지대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지원 사업(삼백만 원 알파)을 가지고 진행하려고 합니다. 어려운 학생에게 도움이 되도록 선정해 주셨으면 합니다."라는 부탁의 말을 전했다.
남한고등학교 김진태 교장은" 우리 학교 학생에게 문화 나눔 지원 사업을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학교도 힘들고 어려운 학생이 많습니다. 저희가 해야 할 일을 지역사회 적십자 봉사단체에서 지원사업을 실행하는 것을 보고 감동하고 고마웠습니다. 꼭 필요로 하는 학생에게 장학금이 지급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는 감사의 말을 전했다.
덕풍 2 봉사회 전미경 회장은 명패 달기에 동참해 준 주변 마트에 감사한 마음으로 항상 피로회복제 과자 음료수 빵 등을 구매하여 회의 때나 행사 때 담소를 나누는 장소에는 항상 준비해 온다.
첫댓글 하남지구협의회 덕풍2봉사회(회장 전미경) 봉사원 여러분
청소년 문화 나눔 지원사업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