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렇게 만드세요 1. 토마토는 한 개씩 떼어 깨끗이 씻은 후 5㎜ 두께로 얇게 썬다. 2. 파파야는 반 갈라 씨를 빼내고 껍질을 벗긴 후 과육을 8㎜ 두께로 자른다. 3. 그릇에 토마토와 파파야를 번갈아 돌려 담는다. 4. 분량의 재료를 섞어 드레싱을 만든 후, 그릇 중앙에 담아 낸다.
키위 한입 주먹밥
● 이렇게 준비하세요 키위 3개, 고슬하게 지어진 밥 4공기, 미나리 줄기 16개, 후리가케 약간, 양념(참기름 1½큰술, 깨소금 1큰술, 검은깨 ¼작은술, 소금 약간)
● 이렇게 만드세요 1. 키위는 씻어서 껍질을 모두 벗기고 얄팍하게 반달썰기를 한다. 2. 고슬하게 지은 밥이 뜨거울 때 참기름과 깨소금, 검은깨, 소금을 넣어 잘 버무린 다음 식혀 둔다. 3. 식힌 밥을 동그란 완자 모양으로 빚어 주먹밥을 만든다. 4. 미나리는 끓는 물에 살짝 데친 다음 찬물에 헹궈 물기를 꼭 짠다. 5. 주먹밥에 키위를 한 개씩 올리고, 가운데를 미나리로 묶어 리본을 만든다. 6. 도시락에 키위 한입 주먹밥을 담고 후리가케를 뿌려서 완성한다.
후룻볼 넣은 만두피컵 튀김
● 이렇게 준비하세요 만두피 20장, 후룻볼 3컵, 생크림 1컵, 허브잎 약간, 초코 시럽 5큰술, 튀김 기름 약간
● 이렇게 만드세요 1. 만두피는 동그란 체에 넣어 컵 모양을 만들어서 160도의 온도에서 바삭하게 노릇한 색이 나도록 튀겨서 기름을 뺀다. 2. 후룻볼은 체에 건져 물기를 완전하게 없앤다. 3. 생크림은 단단하게 거품을 내어 짤주머니에 모양 깎지를 꿰어 준비한다. 4. 접시에 만두피컵을 나란히 올리고 그 컵 안에 ②의 후룻볼을 적당히 담는다. 5. 후룻볼 위에 생크림을 짤주머니를 이용해서 모양내어 짜주고 그 위에 초코 시럽을 뿌린 후 허브잎을 올려 장식해서 디저트로 즐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