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누구나 쉐프 되는 '쉐푸드'로 HMR 시장 공략 기사
롯데웰푸드가 간편식 브랜드 ‘쉐푸드(Chefood)’를 바탕으로 성장하는 가정간편식(HMR) 시장에서 경쟁을 펼치고 있다. 쉐푸드는 ‘쉐프(Chef)’와 ‘푸드(Food)’의 합성어로 ‘누구나 쉐프가 된다’는 경험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브랜드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277/0005270578?sid=103
롯데웰푸드, 누구나 쉐프 되는 '쉐푸드'로 HMR 시장 공략
롯데웰푸드가 간편식 브랜드 ‘쉐푸드(Chefood)’를 바탕으로 성장하는 가정간편식(HMR) 시장에서 경쟁을 펼치고 있다. 쉐푸드는 ‘쉐프(Chef)’와 ‘푸드(Food)’의 합성어로 ‘누구나 쉐프가 된다
n.news.naver.com
첫댓글
첫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