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혼몸이 모두 건강해지는 시간!!
- 조태성
1.
어제 아산 안디옥교회 정기집회를 다녀왔습니다. 이곳 정기집회 10년 차인 올해부터 아내도 함께 다닙니다. 도착하면 선배 목사님들, 사모님들과 점심 식사부터 합니다. 식사부터 은혜를 받는데요. 목사님과 사모님께서 반찬 하나하나 기도로 준비하신 덕분입니다.
안디옥교회 사모님께서 금손이셔서 요리를 정말 잘하시는데요. 상차림에 여기에서만 보는 나물들이 있습니다. 언제나 사모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세요.
2.
어제는 궁채나물, 흰목이버섯, 방가지똥 나물, 두릅 장아찌, 개콩, 들깨송이 부각, 고추 부각, 엄나무순 나물 등 이름만으로도 건강해질 수밖에 없는 나물들의 향연에다가요. 메인 토종닭으로 맛난 닭볶음탕을 섬겨주셔서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2번의 말씀을 나누고 서로를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우리 멤버 목사님들, 사모님들 중 고난 만난 분들이 계십니다. 뇌종양 수술 후 회복중이신 분, 대장암 수술 후 항암치료 받고 계신 분, 어린 가족을 먼저 주님 품에 안기신 분, 난치병으로 고통중에 계신 분들이 계십니다.
3.
서로 치유와 회복, 은혜를 간구하며 뜨겁게 기도드렸고요. 선배 목사님들, 사모님들께서 한 분 한 분 부족한 사람에게 기도를 받으십니다. 주님의 마음을 전달하는 기도 사역을 전부 마치고 목사님 한 분께서 입원중이신 권사님을 위해 전화로 기도해주시길 부탁하셨어요.
장염으로 병원에 입원하셨는데 2일 후부터 갑자기 팔다리가 마비되셨어요. 순식간에 희귀병 진단을 받으셨고 두 달째 입원중이십니다.
4.
목사님께서 권사님을 전화로라도 기도 받게 해주시고 싶으셔서 부탁하셨어요. 성도님을 사랑하시는 목사님 마음에 감동이었고요. 전화로 기도해드리는데도 권사님께서 큰 소리로 <아멘! 아멘~!>으로 화답하시는데요. 얼마나 답답하시고 힘드실런지 느껴져서 마음이 아프지만 하나님께서 치유해주심을 믿습니다.
유명한 청국장 맛집으로 인도해주셔서 맛나고 건강한 식사를 하고요. 근처 카페에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교제 나눴습니다. 아쉬움을 뒤로하고 아내와 돌아왔는데요. 제 인생에서 이토록 하나님 앞에서 유명하신 분들과 우정을 나누며 배울 수 있어서 감사해집니다.
5.
이곳에도 성도를 사랑하시고, 동역자를 사랑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저도 더욱 본받고 사랑을 힘쓰겠습니다. 할렐루야~!
오늘도 성령님과 함께 샬롬입니다.^^♧
#하나님의얼굴을구하는사람들 #안디옥교회 #정기집회 #아산 #곽일귀목사님 #김재효목사님 #차재문목사님 #중보기도 #김형민목사님 #이학섭목사님 #홍영희권사님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중동 #러시아 #우크라이나 #를위해기도합니다
첫댓글 은혜로운 집회 모습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목사님
서로를 위해 기도하며 영적 가족들을 위해 어떻게든지 노력하시는 선배 목사님들처럼 저도 믿음의 교제와 영적 가족 돌봄을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평안한 저녁 보내세요!!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나님 사랑하시는 마음을 이웃 사랑으로 보여주시고자 힘쓰시는 전도사님을 축복합니다.
평안한 시간 보내셔요.
주님의 축복을 전합니다.^^♧
너무나 행복하고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존경하는 목사님, 사모님 위해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샬롬 목사님 ^^
안디옥교회 정기집회의
은혜를 함께 나눠주셔서
은혜누리며 마음깊이 감사드립니다 ^^
저도 처음 듣는 나물부터
토종닭 닭도리탕까지
정성스런 음식에 큰 감동을 받습니다 ^^
많은 고난을 겪고 계신 상황에서도
믿음으로 하나님만을 바라보시는 목사님, 사모님, 성도님들 모습 뵈며
하나님 앞에서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지를 배우게 되어 더욱 감사합니다 ^^
다녀오시느라 너무나 애쓰셨구요 ^^
쉼있는 시간되셔요 목사님^^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사랑으로 기도해주시고 격려해주셔서 더욱 은혜가 풍성하심을 누렸습니다.
쉼이 있는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샬롬♧^^ 목사님
참 따뜻하고 사랑이 넘치며 은혜가 풍성한 안디옥 교회 정기집회 은혜를 나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뇌종양 수술 후 회복중이신 분, 대장암 수술 후 항암치료 받고 계신 분, 어린 가족을 먼저 주님 품에 안기신 분, 난치병으로 고통중에 계신 분이 속히 온전하게 회복되시며 주님의 크신 위로와 평안으로 가득 채워주시도록 함께 기도드립니다.
쉼이 있는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샬롬 형제님^^♧
공감해주시고 주님의 사랑으로 기도해주시는 형제님을 통해 큰 감동을 받습니다.
기도해주셔서 저희도 은혜를 누립니다.
오늘도 수고많으셨습니다.
굳밤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