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선생님!
게시판에 관청 사무장 님이 <19일은 서부법원에서 형사사건 선고날 임니다 (2010고단 2323 호) ………..그리고 적절하게 독립군의 텃밭님과 함께 저희 카페공동대표님 및 회원님들 다음주 19일 대표님 선고전에 (대충 17일 월요일) 법원앞에서 간략하게 대표님을 위한 집회를 할 예정입니다.>
라는 굴을 올렸습니다. 저는 몸이 부실 하여 참석 여부가 불 확정적 입니다.
안중근이 “이등 박문”을 폭살 하자 전 동남아는 깜빡 놀랐습니다. 그때 손문의 뒤를 이은 장개석은 “우리 3악 인구 중에서도 안중근 같은 의사가 나오지 않는데 2천만도 못 되는 조선에서 어째 저런 국가를 위한 의사가 나올 수 있는가?” 하고 탄식 하면서 그 때 오 갈데 없는 김구를 돌보았다 합니다. (그때 중국 인구는 3억 정도 였고 우리 나라는 남북한을 합하여 2천 만이 못 되었읍니다,)
3,1 만세 운동은 33 인이 단초를 열기는 하였으나, 지휘부가 있고 조직이 있는 만세 사건이 아니었습니다. 누가 연락 하지도 않고 무기 하나 없이 스스로 나아가 맨손으로 일병의 총칼 앞에서 만세를 불렀으니 그 처연 함이란 가슴을 적시고 남음이 있는 것 입니다.
그 3,1 만세 사건의 비폭력, 저항 운동이 중국의 5,4 운동을 일으키는 단초가 되었고, 5,4 운동은 인도 간디의 비폭력, 저항 운동으로 비화 하여 마침내 세계사를 바꾸었으니 3,1 만세 사건은 세계사를 움직인 사건 이었습니다.
역사를 보면 세계의 비폭력, 저항 운동의 효시는 우리 나라에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유럽은 이슬람과 징기스칸의 침략으로 많은 나라가 망 하거나 쇄락 하였는데 그 중 어느 나라가 우리 고려 왕조가 부처님 에게 외국의 침략으로부터 나라를 보호 해 달라는 뜻으로 부처님의 가르침을 팔만 대장경으로 판각 하듯이 인쇄술이 없는 당시 성경을 판각 하여 예수님의 말씀을 민중 에게 널리 전 하였습니까?
총칼을 쓰자 않는 비폭력 저항운동의 기록은 신라에도 전하고 있지 만 팔만 대장경 만 보아도 우리 민족이 죽음을 두려워 하지 않고 의로움을 구하는 특이 유전자가 있는 세계에 유례가 드문 민족 임을 알 수 있습니다.
중국이 동북공정의 야심을 들어내고 우리 나라를 침략 하였을 때 누가 안중근 같이 엄동 설한, 풍찬 노숙의 독립 운동을 할 것 이고, 어느 누가 중국 놈들의 총칼 앞에서 맨손으로 만세를 부를 것 입니까.
없는 것 입니다.
지금 이 나라에는 3,1 만세 사건 때 일분 순사의 총칼 앞에서 만세 부르듯이 만세 부르는 사함은 한 사람도 없는 것 입니다. 그 이유는 우리는 야만의 시대에 살고 있는 야만 인 이기 때문 입니다.
2011-10-11 최 융경 올림
첫댓글 법조마피아들에게 비폭력저항하다가 마피아가 욕설하여 눈도 어두운 사피자가 막대기 한번 휘둘러다고 상해죄로 엮어 감옥에 쳐넣는데 비폭력저항은 아무짝에 소용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사피자들이 용기를 내어 사법폭력에 맞서 더한 폭력으로 응징하기를 바랍니다.
현대의 한국의 사피자들은 일제시대 순사가 짓밟는다고 짓밟힌 나약한 식민지 조선인이 아님을, 보여줘야 합니다.
사피자여러분, 만약 사피자로 만든 판검경을 눈앞에 끌어다 놓고 칼을 준다면, 찌를수 있어야 합니다. 그게 식민지 조센징이 안되는 길입니다.
법조마피아타도를 열열히 외치던 법률밥버러지 죽이기님의 그 열열하신 활략을 기대해봅니다.
제도적 악,구조적 악에 대해서 겪은 사피자들이 뭉쳐서 의열단이라도 구성하여 직접 총칼,폭약, 염산,황산 등으로 마피아조직을 죽일수 있다는 각오가 무엇보다 중요하겠지요.
그런 의식 없으면 백날해도 소용없습니다.
그런 의식없는건 마피아 판검경처럼 야만인일뿐입니다.
무법천지 법조계에서 그저 법리와 증거로 승부하자고 하는건 안되는걸 된다고 하는 사기행위일뿐입니다.
그동안 사피자카페에서 사기를 치지는 않았는지 돌아봐야 합니다.
" 제도적,구조적 악,총체적 비리"가 있는데도, 온갖 로비를 하는 부지런한 악에 비해서 가만히 있는 게으른 진실이 이기리라 헛된 꿈을 꾸게 해서는 안되며 적극적으로 사피자들이 뭉쳐서 항거해야 합니다.
총칼,폭약,염산,황산 등을 동원해서라도.
더이상 사피자카페가 오히려 사악한 법조계의 현실을 감추며 사피자들을 이용하며 사피자들에게 허황된 꿈을 심어줘서는 안되며 차라리 "행동"하라고 해야 합니다.
법률밥버러지 죽이기님. 시향기님.
감사함니다
구대표 구속중에도 회원님들의 카페사랑에 게을리 하지 않고
노력 하심 매우 존경을 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합심하여
썩은 검경판에게 저항하여 공정사회을 이루어 나갑시다.
그동안 사피자카페에서 법리와 증거, 또는 비폭력 저항 등과 같은 현실과 맞지 않는 소리로 제도적,구조적 악에 대해서 개인이 맞설수 있다며 사피자들에게 잘못된 의식을 심어준것같아 의식전환이 필요하다는 말입니다.
검사가 변론재개를 했던데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