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교육지원청 딥페이크 및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개최
[구례=조미선기자] 구례교육지원청(교육장 신제성)은 최근 아침 등교 시간에 구례중학교 일원에서 2024학년도 하반기 학교폭력 예방과 생명존중 캠페인을 개최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구례중학교 학생자치회 임원과 교직원, 구례교육지원청, 구례경찰서, 지역 유관기관이 참여했으며 학생들의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위한 안내 및 홍보 물품을 배부하면서 학생들의 즐거운 등굣길을 맞이했다.
특히 최근 사회적 문제로 대두된 디지털 성범죄의 심각성에 대한 인식과 예방에 관한 홍보도 함께 이뤄졌다.
구례중 한 학생은 “학교폭력뿐만 아니라 딥페이크 허위 영상물이 심각한 범죄라는 사실을 더 잘 이해하게 됐다. 피해받지 않도록 더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신제성 교육장은 “최근 발생한 디지털 성범죄 사건을 계기로 학생들의 피해 예방을 위한 대응 안내 및 예방 교육 활동이 절실하다. 학교폭력과 디지털 성범죄의 위험성을 우리 모두가 인식하고 서로를 존중하는 문화가 정착되도록 홍보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111636
구례교육지원청 딥페이크 및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개최 [구례=조미선기자] 구례교육지원청(교육장 신제성)은 최근 아침 등교 시간에 구례중학교 일원에서 2024학년도 하반기 학교폭력 예방과
www.miraenews.co.kr
#구례교육청 #신제성교육장 #딥페이크 #학교폭력 #생명존중 #디지털성범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