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같은 부분에 차량 결함문제로 답십리 센타에 3회를 입고시켜 수리를 맏겼습니다
3회에 걸쳐 엔진 출력감소 증상으로 경고등이 들어와서 우여곡절끝에 지금은 별 큰 문제없이
운행을 하고 있는데 오늘 아침에 제방에 과태료 딱지가 하나 있길래 아~어디서 주차위반을
했을까하고 봤더니 수리를 맏긴 답십리 부근이더군요...
시간을 보니 점심시간 전인데 제기억엔 그시간에 거길 갈 시간도 없거니와 아는 동네도 아닌데
그래서 혹시 날짜를보니 수리를 맏겨놓은 날짜안에 찍힌 주정차 위반이더군요
그래서 센타에 전화하니 받지도않고 본사로 직접통화하니 센타에서 전화줄거라고 하더군요
30여분이 지나서 남자직원에게 전화가 와서 한다는 소리가 과태료 스티커 가지고 오면
처리해 준다고...아니 제가 오라면 오고 가라면 가는게 어디 말인지 밥인지...
얼마전 답십리 센타 직원이 손님 차량 강원도 끌고가서 대파시켜놓고 그사건 인터넷과
티비를 떠들썩하게 해놓고 또 이런 아니라한 태도에 응대에 전 지금 너무 화가나네요..
제 직장도 거주지도 다 의정부라서 답십리까지 왔다갔다 하면 시간도 많이 걸리지만
제 잘못이 아닌데 가지고오면 해결해준다?? 이건 아니잖아요...
그래서 화가나서 욕을했더니 한다는말이 비아냥 거리면서 욕은하지마시구요...이러네요
저요 동일증상으로 3번씩이나 차량 입고했을때도 짜증도 안내고 내 복 인가보다하고
좋게 좋게 매듭지었는데 이런식에 응대태도에 치가 떨리네요
어찌해야 좋을까요?분이안풀리네요...ㅜㅜ
첫댓글 음..전화로하면 사람이 워터로 보이나보죠..빠따하나 들고 직접 답십리 센터 찾아가셔야겠네요.. 센터장이든 사장이든 쫒아가서 "나랑께..문좀열어보랑께.." 하셔야 ㄷㄷㄷ할듯
답십리가 문제가 많군요
서초로오세요~
기다림도 지루하지 않아요~
3번도 갈수있어요~
이름까지 기억해주는 이쁜여직원까지 있으니까요~^^
예쁜 여직원 공감합니다!!!
이쁜여직원 전번좀 주세요~
직접달라하면 줍니다~
저도 조신히 줄서봅니다 ㅋㅋㅋㅋ
일산도 친절하던데요 ㅎ
예전에 제가 센터장 한 번 좌천 보내 드렸던 기억이...주임 대리 줄줄이 좌천....로비에 드러 누우세요...
인간적으로 이 센타는 고객응대 교육부터 다시 받아야 할것같아요...제가 할수있는선 다 조취할 예정입니다
어디다 민원을 넣어야 하나요...소보원도 괜찮을지요..?
차 망가뜨리지 않으려면은...답신리센터는 절대로 이용하지 않는게 답인 것 같습니다...또 다른 피해자시네요...고객에 미니를 강원도까지 끌고가서 박살낸게 얼마나 됐다고 정신 못차리네요 정말.
음... 차량을 탁송시켜서 차에 딱지를 동봉해서 보내고 그돈을 센터에서 내라하세요 의정부믄 대략 12만원정도대겠네염
답십리는 답이 없는거같네요~ 거긴 절대 얼씬도하지말아야할듯해요...
서초센터 친절해요 ^^
답십리센타 이번 기회에 없어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지난번 강원도 사건으로 답십리 직원들 보너스 전액 감봉되었다고
그러더니 아직도 정신을 못차린거보면 센타자체가 공중분해가 되어야 정신차릴듯 하네요..
아...대박... 직접 끊어도 좋지않은 과태료인데...
답십리에는 가면 안되겠네요. 요런 사항은 회원님들이 모두 정보 볼수 있도록 전체 공지하는게 좋을 것 같네요~
미친센타군요. 제가 아는 지인도 얼마전에 답십리인지 서초인지 들가서 깽판쳐서 AS 기간 2년더 받았다고 하더군요.. 님도 깽판쳐 보세요
기자한테 제보 하십시요 가만두면 안될것같네요..
미친것들도 아니고 욕나오네요..
어디 손님차를 끌고나가서 지랄들인지..
개새끼들..
남일이 아니구만요,, 도끼들고 가야될거같네 난..
회원님들에 위로에 한마디가 제 마음을 좀 녹여주네요...하지만 이번일은 비단 제 일이라서 라기보단 고객에 차를
길가에 세워두는 이런 서비스 정신이란 도무지 이해가 안가고 납득이 되질 않네요
지점장이란 사람과 통화를 해보니 정비하는곳에 차가많아 잠시 차를 밖으로 빼놨다고 하는데 그럼 유료주차장에라도
주차를 했어야 하는게 아니냐하니 아무말 못하더군요..그리고 더웃긴건 그길엔 카메라가 없다고 하더군요...--
주차단속 차량이 찍은거라고...그럼 이사람들은 카메라가 없는곳이면 아무곳에나 차를 대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저런 마인드로 어찌 서비스센타 간판을 달고있는지...도무지 상식이하에 서비스 정신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그러고선 제가 이건 돈을 내주고 안내주고에 문제가 아닌듯 하다하니 그럼 찾아와서 사과드린다고...
그럼 첨부터 석과장인지 뭔지하는 나부랭이가 전화해서 딱지들고 센타로 오라고 하는 건방진 행동을 처음부터 하지않았더라면
저도 이렇게 일을 크게 만들지는 않았을 겁니다..왜 꼭 화를내고 속된말로 똥을 싸야만 그때서야 수그리고 들어오는지...
답십리만 유독 또 왜이렇게 직원들이 불친절에 무개념인지...이번엔 좋게 넘어가지 않으렵니다 제가 힘이 적다면 회원님들도
힘을 조금씩 모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래야만 미니를 타는 오너분들이 어느센타를 방문하셔도 좋은 서비스를 받으실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오는말이 고왔으면 저도 가는말이 고왔을 겁니다 암튼 울 회원님들 추운 주말 잘보내시구요 아침에 출근길에 여기저기 사고난 곳이 많다하니 빙판길 운전 조심하시구요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저도 답십리 서초 가봤지만 답십리 누가 갑인지?
답 없습니다! 서초는 만족
지금 강원도 사건에 이어서 한번 더 터트리면 이미지 이제 완전 치명상일텐데요, 같은 센터에서 두번의 일이라는건 기자들이 기사쓰기도 아주 좋은 꺼리구요.
그때야 개인어드바이저의 실수로 치부하며 어영부영 넘어갔지만, 두번 연속이라면 이야기가 완전히 달라지지요. 거기 모두가 자리를 걱정해야 될껄요? ^^;
답십리 쪽 말고 미니 고객상담센터 이런게 있던가요, 그쪽으로 연락 해보세요. 재경님께서 끌려가실 필요 없는거 같아요 ㅎㅎ 잘 처리 하세요 ^^
일단 제보하시고....이건 타인 재산 무단 사용한 것이니 그냥 경찰에 고발해보세요..
회원님들에 많은 조언말씀 감사드립니다 ㅠㅠ 좀전에 미니 측에서 연락이왔는데 본사 cs팀에서 오늘중으로 연락을 준다합니다
일단은 그쪽 얘기를 들어보는게 우선이겠죠?무슨말을 할지 너무 궁금하네요..
AS맡기면서 주차과태료까지 걱정해야 하다니..정말 어이없군요..이래서 구매가에 AS비용이 포함되면 안됩니다. AS센터에서 마치 무상서비스 해주는것처럼 선심쓰는데 구매가에 보증기간내에 AS비용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만약 AS받을때마다 실비로 정산한다면 저따위로 나올까요??
전화왔는데 악세사리 10~20만원 정도 챙겨준다네요...^^;;
먹고 떨어지라는거 맞죠?
양1아1치 새끼네요 이런건 욕 처먹어야죠 ㅡㅡ;; 대전으로 오세요 대전이 갑입니다 서비스 업계에 이런 놈들은 그냥 짤라야함..
제가 아는 기자분 있는데 연락 드릴까요?
이런글 회원님들에게 정보가 되니 좋은글이 였습니다 하나 배우고 가요 답십리는 가지말아야하는곳
답십리어드바이저 새끼들이랑 공장에있는놈들 거기지점장 새끼 다 한통속 지들 귀찮으니모든거회피하는새끼들 이글보니 예전에 미니샀다.고생했던거생각나네요 제발 미니타시는분 다팔아버리세요 정신건강을 위해서 타면탈수록 답없는차입니다.답십리지점장이랑 면담중 한말이기억나네요 잔고장많으신거 아시고 사신거아니에요? 전3000키로도안타고 처분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