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달란드 국가대표인 카윗은 리버풀이 안필드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게 3-1로 승리를 거둘 때 아름답게 3번 골 네트를 흔들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세골 중에 2번의 어시스트를 제공한 루이스 수아레즈에게 빠르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믿을 수 없는 날이였어요. 우선 대단한 팀에서 선수들이 좋은 경기력을 보여줬다는걸 말을해야겠어요." 카윗이 <리버풀FC.TV>에 말했습니다.
"제 첫 해트트릭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기록한것과 Kop (리버풀 팬) 앞에서 세번째 골을 기록했을 때 정말 특별한 순간이였어요."
"전 그냥 팀 동료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어요. 특히 대단했던 루이스 수아레즈에게요."
"첫 번째 골은 믿을 수가 없었어요. 지난 웨스트 햄전에서 글렌 존슨의 골을 어시스트했을 때 그랬던거 처럼 루이스는 마법을 보여줬어요."
"저는 굴러들어온 볼을 그냥 내버려두고 싶었어요. 하지만 저는 그 볼이 골로 연결 될지가 확신에 차있지 않았었죠. 그래서 저는 확실히 골로 연결하고 싶었어요. 하지만 그건 제 골이라기 보다 수아레즈의 골이에요."
"두 번째 골은 좋은 위치에 서있었고, 세 번째 골에서는 특별한 순간이였어요. 클럽을 위해 해트트릭을 기록하는건 특별하죠. 하지만 Kop 앞에서 골을 기록한것과 우리의 팬들에게 축하를 받아서 훌륭했어요."
"저는 2005년 페예노르트 선수일 때 해트트릭을 기록한 이후 처음이에요. 하지만 저는 네덜란드에서 선수 생활을 했을 당시 몇몇 골들을 기록하기도 했었죠."
리버풀의 No.18 카윗은 또한 감독인 케니 달글리쉬를 위한 완벽한 생일 선물을 전해줬습니다.
"우리 모두는 감독님의 60번째 생신을 축하해 드렸어요. 그리 오늘 선물을 전해드렸죠. 전 더 좋은걸 요구하실거라고 생각하지는 않아요."
"우리 모두는 금요일에 사인을한 유니폼을 선물로 전해드렸어요. 모두 함께해서 좋았었고, 긍정적인 상황을 보게되어서 반가웠어요."
"우리의 팬들이 케니를 위한 축하 노래를 불렀을 때는 정말 대단했어요. 그리고 킥-오프가 된 이후의 반응 역시 멋졌어요. 팬들은 우리 바로 뒤에 있었고 그들이 있어서 정말 좋아요. 그들은 우리에게 큰 도움이 되기 때문이죠."
카윗은 또한 74분에 교체로 투입되 리버풀 데뷔전을 가진 앤디 캐롤에게 찬사를 보냈습니다.
"멋진 그의 데뷔전을 봤어요."
"우리는 루이스가 얼마나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했어요. 그리고 지금까지 모두는 그의 영향력을 볼 수 있었죠. 우리는 앤디가 경기에 나서기를 기다려왔었어요. 그는 경기에 나서기 위한 몸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을 해왔어요."
"저는 캐롤이 자신의 능력 일부를 보여준거 같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우리는 또 다른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기를 원해요. 우리가 목요일 포르투갈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으면 해요."
http://www.liverpoolfc.tv/news/latest-news/dirk-that-was-special
진짜 카윗 충성도도 개쩔고 이런선수들이 더많이 리버풀와야됨
꾸잇 너의 활동량이 골을 만든거야! 수지한테 공을 돌린건 그래도 좋쿤 @@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꾸잇도 잘 했는데 완전 겸손겸손!
카윗너무좋다진짜 홀로 넌 최고야!!!!
3자 팀 팬이지만 제라드, 카윗 좋아하는 선수들이었는데 진짜 어제 경기 보고 아예 할말을 잃었음.
같은 팀 동료로서 판정좀 잘 봐달라는 의미에서 심판한테 얘기는 할 수 있지만
어제 나니한테 한 짓 보고 진짜 오만상이 다 찌푸려짐. 아무리 맨유가 라이벌 팀이고 홈 경기였다지만 어제 행동은 아예 스포츠맨으로서 해서는 안될 행동이었음.
캐러거는 말할것도 없고
이미 이런논쟁은 끝난거같은데..
다들 쿠잇 이 기사에 좋은댓글 달았는데;;
혼자서 이러시면..;
1, 2년 지난 일도 아니고 이런 얘기 나올 수 밖에 없죠.
생각하기나름
꾸잇`!!!!!!!!!!!!!
수아레즈는 레알이야!!!!!!
수지꾸잇!!!!!!!꼬꼬꼬꼬
수지 꾸잇 완전 사랑햐~~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