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에서 볼려고 마음먹었던 영화인데 어찌하다보니 보진 못했네요. 굉장히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 평점은 5점도 안되더군요. 그래서 기대를 엄청 안하고 봐서 그런지 나름대로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일단 끝이 굉장히 허무하기 때문에 약간은 실망감이 있네요. 이 영화에서 말하려는 내용은 아마도 인간의 지나친 욕심이 지구를 멈추게 한다라는 것을 말하려는 것 같습니다.
다만 아쉬운 것은 솔직히 말해서 영화 자체 스토리를 본다면 그런 느낌을 못받겠다는거죠. 제 추측은 단지 영화 제목과 그리고 중간중간에 키아누 리브스가 하는 말들을 보고 느낀 것 뿐이지 스토리 안에서 지구가 처음에는 어땠는데 서서히 썩어가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할 만한 요소들이 많이 부족했습니다.
또한 이런 내용이였더라면 끝을 그렇게 허무하게 안끝냈으면 더 좋았을지도 모릅니다. 스포일러를 하고 싶지않아서 많이 자제를 하겠는데, 어쨌든 한번 보시는게 좋겠네요.
평점이 너무 최악이라서 너무 기대를 안하고 봐서 그런지 그런대로 잘봤는데, 어쨌든 아쉬운 부분이 있기는 있네요.
첫댓글 네이버 평점 개 좆같은게 저도 이영화 봤는데 솔직히 5점도 안되는 영화는 아니라고 봐요 네이버평점 그렇게 믿을만한게 못되는 ㅡㅡ
맞는 말씀이십니다. 5점도 안되는 영화는 아니라고 봅니다.
별로라던데. 미국에서도 주위에서 절대로 안보겟다고
그러니까 제가 글에 써놨습니다. 뭐가 아쉬운 부분인지 말입니다. 못볼만한 영화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아 나도 이거 극장가서보고나서 졸 허무했는데 인터넷찾아보니 평점 3점 ㅅㅂ 생돈날림
이 영화 보고 생각나는 딱 한마디 '초등학생 일기도 결말은 있는데 이건 ㅅㅂ'
재미없나보네요
저도 학교에서 봤는데 뭔내용이야 보면서 애들이 계속 그럼 ; 근데 정말 네이버 평점은 일부러 깍아내리러 오는 색기들이 많아서 믿을게 못되요 ;
ㅋㅋㅋㅋㅋㅋ재미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