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80여 개의 활화산이 열도의 척추 부위에 늘어서 있다. 동경대 다찌바나 교수는 후지산이 폭발하면, 막대한 용암과 지하수의 분출로 인근 화산의 마그마를 식히는 지하수가 빠져나가는 라디에이터 효과로 인해 연쇄적 화산 폭발이 일어나고 일본열도가 침몰할 것이라 하였다. 이외에도 세계의 많은 영능력자들이 일본열도의 침몰을 경고한 바 있다.
후지산 폭발의 징후들이 나타나고 있지만, 일본인들이 만든 영화 "일본침몰"과 같은 사건은 2028~2030년 사이일 것으로 예상한다.
내년 2025년 7월 일본은 사실 저런 일이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대만이나 바닷가 근방의 나라들은 해일로 인하여 큰 피해가 예상된다. 우리나라도 그렇겠지만, 세계경제가 더 어려운 상황으로 치달을 것이다.
첫댓글 道典 5:406) 미국 땅은 물방죽이 되리라.” 하시고, “일본은 불로 치리니 종자도 못 찾는다.” 하시니라
道典 5:405) “동래울산(東萊蔚山)이 흐느적흐느적 사국(四國) 강산이 콩 튀듯 한다.” 하사니라
* 동래울산(東萊蔚山): 부산 동래와 울산
道典 11:263) 개벽이 되면 군산은 모지라진 빗자루가 석 자루 서고, 인천(仁川)은 장腸이 썩고, 부산(釜山)은 백지(白紙) 석 장이 뜨느니라.
또 서울은 피가 석 동이요
일본이 퐁당할 때 동해안은 약 2km정도가 해일피해가 있고, 부산과 울산, 그리고 제주도가 수장하는 것으로 안다.
@햇살아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