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짓 목자들은 예수님의 재림을 반기지 않습니다. 예수님께서 재림하시면, 그들의 정체가 탄로나기 때문이죠.
그래서 거짓 목자들은 그리스도의 재림을 무조건 반대할 것이며, 심지어 성경을 교묘하게 풀어서 그리스도의 재림에 대해 혼란을 가중시킬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다시 오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히9:28). 그렇다면 어떤 모습으로 오시며, 어디에 오시며, 언제 오실까요? 아무것도 모른 채 막연히 기다리기만 하면 되는 것일까요?
성경에는 그리스도께서 불꽃 중에 오신다는 예언이 있습니다. 또한 구름 타고 오신다는 예언도 있으며, 백마를 타고 온다는 예언도 있습니다. 또한 하늘로 올리워간 그대로 다시 오신다는 예언도 있습니다. 모든 예언이 제각각인 연유로 그리스도의 재림에 대해 거짓 목자들이 성경을 교묘하게 풀이하고 있습니다. 사실 주님의 재림은 초림의 예언을 연구함으로 그 답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어떤 모습으로 오실지 정말 확실하고도, 너무나도 명백한 말씀을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이 예언이 여러분들의 마음에 떠오르는 샛별이 되기를 바랍니다.
1. 예수님은 누구이신가?
이사야 9:1~7 …이방의 갈릴리를 영화롭게 하셨느니라 흑암에 행하던 백성이 큰 빛을 보고…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 바 되었는데 …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 것임이라
이사야 9장의 예언을 잘 읽어보면, 예수님이 곧 여호와 하나님이심을 깨닫게 됩니다. 아기의 모습, 아들의 모습으로 나타나실 분께서 갈릴리에서 복음의 빛을 전파하실 것이란 예언입니다. 그런데 그 아기, 아들이 실상 '전능하신 하나님'이요, '영존하시는 아버지'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는 전능하신 하나님, 영존하시는 아버지께서 아기의 모습으로 갈릴리에 오실 것이란 예언입니다. 이 예언대로 오신 분이 예수 그리스도이십니다. 예수님은 전능하신 하나님이요, 영존하시는 여호와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와 같은 육체의 모습으로 오셨던 것입니다. 이를 깨달은 제자들은 예수 그리스도를 가리켜, '근본 하나님의 본체시라(골2:6)'하였으며, '세세에 찬양을 받으실 하나님이시다(롬9:5)'라고 증거하였습니다.
2. 하나님께서 예수라는 이름으로 오신 이유는 무엇인가?
에스겔 37:8~11 … 내 양의 무리가 노략거리가 되고 모든 들짐승의 밥이 된 것은 목자가 없음이라 … 나 곧 내가 내 양을 찾고 찾되
아모스 8:11 … 물이 없어 갈함이 아니요 여호와의 말씀을 듣지 못한 기갈이라…여호와의 말씀을 구하려고 달려 왕래하되
하나님께서, 왜 직접 이 땅에 오셔야 했을까요? 에스겔 선지자는 하나님의 양들을 돌보는 목자가 없기 때문이라고 하였습니다. 거짓 목자들이 양들을 돌보지 않기 때문에, "나 곧 내가 내 양을 찾을 것이다"라고 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 양들을 직접 돌보시기 위해 이 땅에 오신다면 어떤 모습으로 오실까요? 육체의 모습이 아니겠습니까? 즉 하나님께서 직접 양들을 돌보기 위해, 육체의 모습으로 오실 것을 예언한 말씀입니다. 또한 아모스 선지자는 "여호와의 말씀을 듣지 못하여 기갈이라."라고 예언하였습니다. 하나님의 참된 말씀을 찾을 수 없는 영적 상태를 예언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 오시지 않고는 그 어떤 이도 영적 기갈을 해소할 수 없기 때문에, 하나님께서 직접 이 땅에 오셔야 합니다.
3. 생명수를 주신 예수님
요한복음 4:14 내가 주는 물을 먹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나의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요한복음 7:37 명절 끝날 곧 큰 날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가라사대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 생수의 강이 흘러나리라 하시니
예수님께서 주시는 주옥같은 말씀들은 영생하는 샘물이 되어, 영적 기갈을 모두 해소시켜 주었습니다.
'물이 없어 갈함이 아니요, 여호와의 말씀을 듣지 못한 기갈이라'라는 아모스 선지자의 예언대로 영적 기갈에 빠진 백성들에게, 예수님께서 참된 말씀을 가지고 나타나셨습니다.
'내가 주는 물을 먹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않을 것이다. 목마르거든 와서 마시라. 생수를 마시라.'라고 외치신 분이 누구셨습니까? 바로 예수님입니다. 양들을 돌보지 않던 대제사장, 바리새인들 앞에 하나님께서 육체의 모습으로 나타나셨습니다. 예수님은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이요, 영존하시는 여호와 하나님이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육체의 모습으로 나타나셨습니다. 이제 재림에 관한 예언을 살펴볼까요? 주님은 어떤 모습으로 다시 오실 것이라고 예언하셨을까요?
요한계시록 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의 예언은 초림 예수님의 예언과 100% 동일합니다. '목마른 자들아, 와서 마시라. 생명수를 마시라.'
이 예언은 많은 것을 함축하고 있습니다. 첫째로 인류 인생들이 영적으로 기갈에 빠진 상태에 놓이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둘째로 거짓 목자들이 양들을 돌보지 않는 상태가 될 것을 알려 줍니다. 셋째로 하나님께서 참 목자로 오셔서, 생명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해주실 것을 알려줍니다. 마지막으로 초림 예수님과 동일한 예언이기에, 다시 오실 예수님은 우리와 같은 육체의 모습으로 나타나실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초림의 예언을 살펴보면,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이 어떻게 이루어질지 깨닫게 됩니다.
예수님은 반드시 육체의 모습으로, 초림과 똑같은 입장으로, '아기로, 아들로'오셔서, 진리의 말씀을 전해주실 것이 확실합니다.
4. 구름타고 오시리라
예수님께서 구름타고 오신다는 예언을, 마치 하늘에서 찬란하게 이 땅에 임할 것으로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들을 가르치는 목자들이 거짓목자이기 때문에, 성경을 교묘하게 해석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구름을 타고 온다는 예언은 예수님께서 육체의 모습으로,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다는 예언입니다.
누가복음 21:27 그때에 사람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이런 일이 되기를 시작하거든 일어나 머리를 들라 너희 구속이 가까왔느니라 하시더라
데살로니가전서 4:16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좇아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예수님께서 구름을 타고 오는 날과 성도들의 구속의 날은 서로 다른 날입니다. "구름을 타고 오는 것을 보면, 구속의 날이 가까웠다"라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구속의 날'은 데살로니가전서에 기록한 말씀처럼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로 임하시는 날로, 구원받을 성도들이 공중으로 끌어올려 천국에 입성하게 되는 날입니다.
'구름을 타고 오는 것을 보면, 너희 구속의 날이 가까왔느니라' 하셨으니, '구름을 타고 오는 날'은 구속의 날이 가까운 때에 이루어질 사건입니다. 동일한 날이 아니라는 것을 먼저 깨달아야 합니다. 그렇다면 구름타고 오는 날은 무슨 날일까요? 이 예언도 초림 예수님에 대한 예언을 살펴보면 확실한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니엘 7:13~14 …인자 같은 이가 하늘 구름을 타고 … 그에게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주고 …
다니엘은 '인자 같은 이'의 등장과 그 분이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가지고 오실 것을 예언하였습니다. 이 예언은 예수 그리스도에 관한 예언입니다. 신약 성경 전반에 걸쳐 그리스도께서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가지고 오셨다고 확증하고 있기 때문입니다(마28:18, 마9:6, 눅22:29, 눅1:33, 요17:10). 구름을 타고 오겠다던 분께서, 어떤 모습으로 나타나셨습니까? 우리와 같은 육체의 모습이었습니다. '인자 같은 이'가 육체의 모습으로 오셨는데, 왜 다니엘은 '구름을 타고 온다'라고 예언하였을까요?
잠언 25:14 선물한다고 거짓 자랑하는 자는 비 없는 구름과 바람 같으니라
유다서 1:12 … 자기 몸만 기르는 목자요 바람에 불려 가는 물 없는 구름이요
성경은 거짓 목자를 '물 없는 구름'으로 비유합니다. 물이 없다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물이 없는 거짓 목자들은 양들을 돌보지 않습니다. 이는 아모스 선지자가 말한 '물이 없어 갈함이 아니요, 여호와의 말씀을 듣지 못한 기갈이라'라는 말씀과도 연결되며, 에스겔서의 양들을 돌보지 않는 거짓목자와도 연결됩니다. 구름은 원래 물을 머금고 있습니다. 물이 없는 구름이 거짓선지자이므로 '구름을 타고 온다'라는 예언은 그리스도께서 하나님의 말씀을 가진 참 선지자로, 참 목자로 오실 것을 뜻합니다.
'구름을 타고 오리라'라는 예언에 따라 이 땅에 육체의 모습으로 오셨던 분이 누구십니까? 그 예수님께서 동일한 예언을 다시 언급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모습으로 오실까요? 당연히 육체의 모습으로 오십니다.
육체의 모습으로 오시는 날은 우리 구속의 날이 가까운 때입니다. 즉 성경이 말하는 최후 구원의 날을 앞두고, 그리스도께서 반드시 다시 한 번 더 육체의 모습으로 오십니다.
요한복음 10장 16절 또 이 우리에 들지 아니한 다른 양들이 내게 있어 내가 인도하여야 할 터이니 저희도 내 음성을 듣고 한 무리가 되어 한 목자에게 있으리라
이 우리에 들지 않은 또 다른 양 무리가 있다고 예언하였으며, 그 양무리도 '내가 인도하여야 할 터이다'라고 하였습니다. 예수님께서 다시 한 번 더 참 목자로 오셔서 양무리를 인도할 것이란 예언입니다. 이렇게 확실한 예언을 살펴보고도, 어찌 육체로 임하신 재림 그리스도를 배척만 하고 계실 겁니까?
5. 왜 육체의 모습으로 다시 오셔야 할까요?
사도행전 20:29 내가 떠난 후에 흉악한 이리가 너희에게 들어와서 그 양 떼를 아끼지 아니하며
데살로니가후서 2:7 불법의 비밀이 이미 활동하였으나 지금 막는 자가 있어 그 중에서 옮길 때까지 하리라 그때에 불법한 자가 나타나리니
사도들이 세상을 떠난 후, 교회는 완전히 타락하고 맙니다.
'내가 떠난 후, 흉악한 이리가 들어온다'라고 예언되어 있으며, '불법의 비밀이 이미 활동하고 있다'라고도 알려주고 있습니다. 사도들이 살아 있을 때는 거짓된 교리가 교회 안에 들어오지 못하였습니다. 하지만 사도들이 세상을 떠난 후, 교회는 그리스도의 복음을 잃어버리고, 거짓된 불법을 받아들이게 됩니다. 다니엘서에는 사단이 하나님의 때와 법을 변개할 것이라고도 예언되어 있으며(단7:25), 가라지 비유에는 사람들이 모두 잠이 든 후, 원수가 거짓된 불법의 가라지를 덧뿌릴 것으로 예언되어 있습니다(마13:25).
오늘날 교회는 위 예언대로 거짓된 교리로 완전히 타락하고 맙니다. 성경에 없는 일요일 예배가 마치 주님의 예배날인 것처럼 둔갑하였습니다. 로마인들의 태양탄신일이 예수님 탄생일로 둔갑하기까지 하였습니다. 이스터 여신 숭배 사상에서 들여온 달걀과 토끼로, 마치 예수님의 부활을 기념하는 것처럼 흉내까지 내고 있습니다. 심지어 부활절의 명칭조차 '이스터'라고 부릅니다. 성경에도 없는 추수감사절, 사순절, 맥추감사절, 대림절을 만들어, 마치 그리스도를 위하는 날인 것처럼 성도들을 속이고 있습니다.
누가복음 18:8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속히 그 원한을 풀어 주시리라 그러나 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 하시니라
그래서 예수님께서 '내가 올 때 정녕 세상에서 믿음을 찾아 볼 수 있겠느냐?'라고 반문하셨습니다.
왜 우리 구속의 날이 가까운 때에, 예수님께서 육체의 모습으로 다시 오셔야 할까요?
아모스 선지자가 예언한 것처럼, 모두 영적 기갈에 빠져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찾으려고 이 교회, 저 교회를 다녀봐도 찾아볼 수 없는 상태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거짓 목자들이 교회를 장악하여, 양들을 돌보지 않고 있기 때문입니다. 양들을 돌보지 않는 거짓 목자들로 인해, 하나님께서 다시 육체의 모습으로 오실 수밖에 없습니다.
'다른 양들이 내게 있어 내가 인도하여야 할 터이니'라고 하셨습니다.
'저희도 내 음성을 듣고 한 무리가 되어'라고 하셨습니다. 다시 오시는 재림 그리스도를 영접한 참 백성들이 한 무리가 될 것입니다.
'한 무리가 되어 한 목자에게 있으리라'라고 하였습니다. 참 목자이신 그리스도 안에서 구원을 바라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 거짓목자는 그리스도의 재림을 반기지 않습니다. 그리스도께서 육체의 모습으로 오신다면 강력하게 반대할 것입니다.
지금, 거짓 목자들이 하나님의 교회를 반대하고 있습니다. 왜일까요? 정녕 모르시겠습니까?
참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셨습니다. 육체의 모습으로 오셔서, 진리를 모두 회복하여 주셨습니다. 새 언약의 법도와, 새 언약의 진리가 있는 교회가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출처 : https://jindatcom.tistory.com/557
첫댓글 성경에는 예수님의 재림과 강림을 다르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불법이 가득한 세상에 먼저는 육체로 재림하셔서 구원받을 믿음을 세워주시고
그 이후에 불꽂중에 강림이 이루어진다고 증거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