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씀으로의 기원 ( 하박국 3장 17절 – 19절 ) / 담임목사
17 비록 무화과나무가 무성하지 못하며, 포도나무에 열매가 없으며, 감람나무에
소출이 없으며, 밭에 먹을 것이 없으며, 우리에 양이 없으며, 외양간에 소가 없을지라도,
18 나는 여호와를 말미암아 즐거워하며, 나의 구원의 하나님을 말미암아 기뻐하리로다.
19 주 여호와는 나의 힘이시라. 나의 발을 사슴과 같게 하사 나로 나의 높은 곳으로
다니게 하시리로다. 아멘!
♣ 예배를 여는 기도 /
하나님 아버지! 지금 우리가 마음 모아 하나님 아버지께 예배를 드리오니 받아 주시옵소서.
지금 예배드리는 우리의 마음이, 예수님을 믿는 성도답게 주님만 바라보기를 원합니다.
세상을 돌아보다가 소금기둥이 된 롯의 아내처럼, 세상을 사랑하지 않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용감하게 어제의 모든 것을 용서하고, 아름다운 성도로 만남을 가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2025년에는 성경에 있는 모든 기적들이, 우리에게도 일어나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몸과 마음과 영혼에도 말씀해 주셔서, 우리로 강건하도록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우리의 삶과 신앙에도 주님이 역사하심으로, 건강한 삶과 신앙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듣고, 지켜 행하여 말씀의 능력과 축복을 받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이름을 높이고 경배하는 아름다운 찬송으로, 찬미의 제사를 드리게 하시옵소서.
우리가 세상에서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여, 구원 받도록 역사해 주시옵소서.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우리의 모든 헌신을 다 동원하여, 영혼을 살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의 일을 더 열심히 할 수 있도록, 강하고 담대한 믿음을 주시옵소서.
우리가 감당하는 주님의 사역을 통해 영혼을 살리고, 교회가 부흥되는 축복도 주시옵소서.
다시 오실 예수님을 맞이하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깨어 기도하는 우리가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우리 모두에게, 하나님의 은혜가 풍성하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는 부족한 종에게도, 성령으로 충만하도록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모두 담임목사님을 통해서 선포되는 말씀에 은혜 받고, 순종하여 복을 받게 하옵소서.
이 시간에도 찬양으로, 기도로 올려드리는, 우리의 모든 찬양과 기도를 받아 주시옵소서.
오늘도 우리에게 은혜와 사랑으로 채워주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