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글은 세팍협회에11월 8일 20시 15분에 등록하였으며 이에 답을 얻을까합니다.
530만 족구동호인은 "세팍협회" 에서 어떤 답변이 오는지 잘 지켜보시기 바라며 또한 "제1회 세팍타크로회장기 족구동호인대회" 참가는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금주 11일에 규칙심의위원회 와 상벌위원회가 개최되오면 본 사안을 1차 안건으로 상정하여 동호인 여러분의 향방[참석, 불참]을 공지토록 하겠습니다
====================================================
본인은 국민생활체육전국족구연합회 사무처장 정찬마 입니다.
이글을 쓰게된 배경은 예견되시리라 사료되며 몇가지 질문 하겠습니다.
1. 귀 단체는 세팍타크로 협회인지?...족구협회인지?
2. 세팍타크로(족구)협회 라는 용어를 쓰고 있는데 세팍타크로가 족구인지? 세팍타크로 인지?
3. 2003년도 세팍타크로협회에서 공식적으로 다른종목이라고 답변을 본회에 회신한바 현재도 사용하고 있는 저의는 무엇인지?
4. 2004년 12월 8일 오후 "제1회 세팍타크로회장기 족구동호인대회"를 본회 게시판에 개진한 의도는 무엇인지?
5. 제1회 세팍타크로 회장기면 세팍인을 상대로 대회를 치뤄야 마땅할진데 족구동호인을 상대로 하는 것은 앞뒤가 맞다고 생각되는지?
6. 세팍타크로 협회는 예산이 남아 넘쳐서 족구동호인대회를 열어 주는지?
7. 세팍타크로는 에리트 체육으로 세팍타크로 대한민국 선수 및 전세계 선수들이 생활체육세팍족구대회를 개최하는 것에 찬성하여 운영하는 것인지?
8. 대회를 개최한다면 상관관계가 있는 생활체육전국족구연합회와 행정협의가 있어야 마땅하며 대회요강이나 기타규칙도 서로 협의하여 심의의결 하여야 하는 것은 상식인데 과연 그렇게 했는지?
이외에도 질의할 사항은 많으나 큰 골자로 공개질의하며 만약 본글이 삭제되거나 하였을시는 정당한 방법으로 대체하겠습니다.
물론 본글에 대하여 백업하여 보관토록 하겠음을 알려 드립니다.
참고로 이 질문에 답이 없이 강행한다면 귀 단체에 대하여 "대한체육회" 및 "문화관광부" 중재요청을 할것이며 16개 시.도 및 전 선수단에게 불참지시를 강행할것입니다.
대한민국자존심 전국족구연힙회 사무처장 정찬마
ps 세팍타크로 에리트 선수들의 자존심을 지켜주는것은 중앙회인 "세팍타크로협회" 에서 할일이 아닌지 의문이 갑니다. 10여년에 걸쳐 운동하는 모임단체인 세팍단체와 족구단체가 합의 돌출점을 못찾는 부분이 이런데에 있습니다. 세팍협회는 세팍협회지요? 어떻게 세팍(족구)협회인가요?....세팍국제연맹도 족구라는 용어를 사용하는지 한심스럽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