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7일 중국 프로축구 상하이 선화와 계약을 중도 해지한 최강희 감독의 2021년 해운입니다.
실제 생일은 양력 1957년 4월 12일 (구설/송사 관련 게시글 95번, 177번 참고)
2019년 기해년 7월 5일 상하이 선화 구단과 계약 체결 (계약기간 3년이므로 원래 만료시점은 2022년 임인년 7월)
최강희(축구인) - 나무위키 (namu.wiki)
상하이 선화 구단이 계약 해지를 공식 발표한 2021년 8월 7일 정해일운입니다.
일운은 상관-편인이고 시간 정인에 충 운이 걸립니다. (계약 해지하고 떠난다는 의미?)
2021년 신축년 7월운입니다. (8월 7일 사퇴 발표 - 사퇴 결심한 월운으로 추정됨)
질문 1) 7월운은 겁재-정재이므로 갑자기(겁재) 직장에 문제가 발생하는 월운이고
7월운에서 년간 상관이 뿌리내렸으므로 사퇴운으로 연관지을 수 있는 월운인가요?
만약 명주가 2021년 신축년 해운에 대해 상담하러 왔다고 가정하면
신축년 해운은 정관-정재(퇴직운?)이므로 현재 일하고 있는 프로축구 팀에서 떠나게 될 가능성이 있다고 답변할 수 있나요?
2021년 신축년 11월운입니다.
질문 2) 신축년 해운에서 정관/정재 사유축 삼합운으로 식신운이 들어오므로
11월에 재취업이 가능하다고 (정재운과 편인운이 들어오므로 감독직 계약 체결 가능성) 답변할 수 있을까요?
첫댓글 https://youtu.be/HuP_QCdoBss
PLAY
감사합니다.
통상적으로 해석하면 신축년 정관-정재는 상관운이 같이 들어오지 않으므로 퇴직운으로 보기 어렵다.
해운에 정재운이 있으면 취업이 가능하다.
명주의 경우는 상관대운이어서 직장에서 중상모략에 시달리는 시기이므로 정관-정재, 삼합 식신운을 직장 내에서 싸울 일이 생기고, 다른 직장에서 영입 제안이 들어올 수 있는 재취업이 가능한 해운으로 해석할 수 있다.
7월운 겁재-정재, 상관 뿌리내림은 갑자기 일자리를 구하러 멀리 가게 되는 운이지만, 명주의 경우 직장 내 암투로 밀려나서 중도 사퇴하게 되었다라고 해석 가능하다.
재취업 시기는 정관운(일거리)이 들어오는 2022년 1월로 예상된다.
사례풀이) 남하고 다투는 경우 형사사건으로 번지기 쉬운 해운
사례풀이) 명주의 성격은? 화 오행이 강하고 월간 편재이므로 명랑한 성격이고 연예인같은 사람
화 오행이 강하면 다혈질이므로 화를 내면 매우 무서운 사람
해운으로 식신운이 들어오면 (칼을 들게 되었으니까) 과감하게 행동하는 경향이 있다.
사례풀이) 결혼/재물운 문의
뿌리없는 식신과 정인의 조합이어서 학교 선생님을 할 수는 없다. (명주는 입시학원 강사)
관성이 강해서 (관살혼잡) 대인관계에 두려움이 많다.
결혼할 남자를 만나게 되는 시기는 식신이 뿌리를 내릴 때 (남자를 사귀려고 용기를 내는 시기에 해당)
결혼 가능성은 정재운과 정인운이 같이 들어오는 2011년
뿌리없는 일간과 시주 정재-겁재의 조합이므로 재물운은 좋다.
정재-겁재: 돈 많이 주는 일자리 선호, 돈이 깔려있는 직장, 귀금속 관련 직장